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토막 소식 (루머, 6월 업데이트!)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6. 4. 06:06
    반응형


    (갤럭시 S10 컨셉 이미지)



    이 포스팅은 종종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당! +_+


    올해 갤럭시 S9이 디자인과 스펙 변경점이 약한 탓에 내년 발매 예정 기기에 더 관심이 많이 쏠려있는 편이긴 하죠? 중국발 소식 몇가지와 하드웨어 관련 소식 몇가지를 추려 올려 봅니다! +_+



    (5월 말 소식 모듬~)


    5G 이동통신이 속속 상용화를 준비하면서 갤럭시 S10도 이에 맞춰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출시시기는 아직 미정이지만 5G 모뎀을 채용할 것이라고 하며 초기엔 퀄컴 모델이 채용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참고로 애플의 경우 내년 5G 채용은 불투명한 상태라고 합니다.


    AP 역시 스냅드래곤855와 엑시노스가 사용될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엑시노스의 경우 삼성 자체 개발 GPU는 이번에도 탑재가 안될 예정이라고 (애증의 말리 시리즈가... ㅜㅜ) 합니다. 스냅드래곤 855의 경우 상반기 생산 분량의 90% 이상을 이미 선매매한 상태라고 하네요; 


    갤럭시 S10 역시 S10과 S10+ 둘로 갈릴 예정이며 이번엔 두 기종 모두 듀얼 이상 카메라 모듈을 탑재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 갤럭시 S10 플러스는 트리플 렌즈일 확률이 높다네요! 여러 사양이 테스트 중인데 일부 시료에선 1/1.7"급 2,400만 화소 (f1.4) 렌즈도 발견됐지만 초기 시료에선 1/2.3"에 f1.5급 렌즈도 있어서 아직 어떤 사양이 채택될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RAM도 언급이 있긴 한데.. 기본이 6GB일 것이라고 합니다, 저장용량은 기본이 128GB 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그리고 배터리의 경우 여전히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어서 큰 용량 증가는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