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7 ThinQ 자급제폰 및 예약 돌입!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5. 12. 11:47
    반응형



    5월 11일 부터 예약에 들어갔어요, 17일까지 예약 접수 후 18일 부터 정식 출시 예정입니다! +_+


    3사가 혜택이 다른데.. 개인적으로 SKT가 그나마 가장 나은 편인 것 같고 LG U+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같은 LG 브랜드 달고 차별하는 건가; 혜택 수준이 많이 낮아 보여요..


    자사 및 타사 폰 반납시 최대 16만원까지 보상해준다는 프로그램은.. 개인적으로 크게 메리트가 없어 보이구요, LG베스트샵의 5만원 포인트도 이용하는 분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것도 메리트가 그다지 좋다고는..


    가격은 오르는데 혜택은 생색내기에 그치는 느낌에, 이통사들도 혜택은 줄이고 이용요금은 올려 받으려 하고, 뭔가 좀 이상한 느낌이에요! ㅜㅜ






    LG전자는 예약구매자에게 △액정 파손 무상 수리 지원(1년/1회) △LG베스트샵 5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를 비롯해 프리디 무선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 개를 사은품으로 준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예약구매자는 블루투스 스, 샤오미 보조배터리,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예약구매자에게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올레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프라임키즈팩·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을 준다. 온라인몰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거치대, 3in1케이블을 추가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예약구매자는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몰 예약가입자는 BTS 정규3집 앨범,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세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로 고를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