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바, 35년 만에 신곡 발표!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2018. 5. 16. 18:24
    반응형


    맘마미아2가 개봉예정에 있지요, 덕분에 아바를 찾아보던중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네요! +_+



    포스팅 : 맘마미아가 돌아 옵니다!



    2008년 뮤지컬 영화 신드롬을 불러왔었던 '맘마미아!' 스웨덴의 유명 팝그룹이죠, 아바의 음악을 차용해 만든 성스루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후속편 '맘마미아2'가 오는 여름 개봉 예정에 있어요~ 10년 만의 귀환이네요 ㅎㅎ




    사진은 1974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워털루로 우승했을때 사진이라고 해요.


    지금 모습은?



    ㅎㅎㅎ 2016년 스톡홀름에서 있었던 맘마미아 파티 행사때 모처럼 모였을때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당~



    스웨덴 태생 그룹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그룹이었죠, ABBA! 이미 2016년에 신기술을 활용한 새 프로젝트에 함께할 것을 밝힌 바 있어서 새로운 소식은 아닐 수 있는데요, 당시엔 구체적인 계획은 발표하지 않았었는데.. 얼마 전 스튜디오로 복귀도 선언하면서 신곡도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_+


    중년배우들 그대로 돌아오는 10년만의 영화도 그렇지만 대부분이 70대인 이들 그룹이 어떤 목소리를 내줄진 기대반 걱정반(?)이긴해도 반갑고 기대되네요! ^0^





    아바는 이날 '나는 여전히 너를 믿고 있어'(I Still Have Faith in You) 등 2개의 신곡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베니 안데르손과 비요른 울바에우스, 애니-프리드 린스태드, 아그네사 팰크스코그 등 4명의 아바 멤버들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 성명에서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아바는 디지털 아바타를 이용한 가상 투어를 위해 재결합했으며 다시 스튜디오로 복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