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탈모없는 V35 ThinQ도 발매한다!?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4. 13. 11:52
    반응형



    노치 디자인 호불호가 강한 탓에 - 전 불호(...) - LG도 이런 점을 의식했는지 노치 디자인이 적용 예상되는 G7과 함께 V35라는 신규 모델도 동시 발매할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 여전히 AI 브랜드 ThinQ가 붙어 나옵니다;ㅁ;


    지난 V30S ThinQ의 후속으로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관련 문서를 확인했다고 하니.. 실제 발매로 이어질 확률이 매우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6인치의 QHD+ OLED 화면에 (18:9 비율) 탈모없이 약 80% 디스플레이 비율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색상 재현율이 매우 좋을 것이라고 하며, 손에 잘 감기는 디자인에, 가벼울 것이라고 합니다! (마감은 반짝반짝 글로시 처리~)


    한편, 사운드와 카메라 또한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 16MP 듀얼렌즈 (f/1.6 HDR 호환 렌즈 & 107도 광각렌즈) 구성에 셋업은 G7과 동일할 것이라고 합니다. 일부 기능들은 이미 V30S ThinQ와 G6 ThinQ (아마도??)에 적용된 기능일 것이라고 하네요. 수퍼 브라이트 모드도 탑재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운드는 V 시리즈의 키 아이덴티티인 만큼 이번에도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하네요. V35 ThinQ엔 아마 ESS Sabre 9228이 적용된 32비트 Hi-Fi Quad DAC이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AI 기능도 역시 추가되겠죠? G7 ThinQ에 들어갈 기능들은 다 적용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G7 ThinQ가 내달 (5월) 2일 미국 뉴욕에서, 그리고 3일 서울에서 발표 예정인데 V35 ThinQ는 아직 발매일은 잡혀있지 않은 듯 합니다만.. 완성 시점에 따라 이날 깜짝 발표할 지도 모르겠네요!


    LG는 모든 스마트폰 라인업에 (아니면 프리미엄 급에??) ThinQ를 붙여 발매할 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