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팬택, 자급제 폰으로 다시 돌아오다!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4. 9. 11:02
    반응형



    팬택 제품을 다시 만나보는게 반갑네욤 ^0^ 알뜰폰 업체들과 제휴하면서 중고폰과 휴대전화 도소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인 착한텔레콤에서 과거 팬택의 IM-100과 베가 시크릿업을 자급제폰으로 유통한다고 합니다.


    사실 팬택이 다시 살아나는건 아니고 팬택 제휴로 현 팬택이 보유중인 잔여재고를 자급제용 폰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건데요... 덕분에 가격은 싸지만 AS 등은 유상으로 진행되며 원오프 판매로 마감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AS 비용은 유상인데 구매시 2만원 정도 추가로 3개월 무료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이점이라면 아임백의 경우 기존 화이트와 블랙에 골드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고,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도 함께 세트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19만원. 시크릿업은 추가 배터리도 동봉되면서 가격은 10만원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급제폰이라 구매하고 SKT와 KT, 그리고 연동되는 알뜰폰 업체와 등록후 사용 가능하며 폰은 옥션 같은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 하다고 합니당, 단 물량은 잔여 재고라.. 대략 750대가 준비된 것 같네요. +_+



    아임백 골드는 해외 시장에만 출시됐던 폰이라 생소하게 다가왔는데요.. 깊은 골드 컬러 색상이네요~



    팬택의 경우 2015년 스마트폰 사업을 접고 (이때 회생절차도 포기 ㅜㅜ) 2017년 10월에 IoT 사업까지 접으면서 (그 전에 가지고 있던 특허까지 전부 처분.. ㅜㅜ) 끝나게 되었는데요.. 이제와서 이런 정도 성능의 스마트폰을 10~20만원 주고 사는건 그닥 의미없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헤비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 기기도 충분히 실사 가능한 편이고 특히 아임백의 경우 폰 본체보다 스톤이 더 매력적이라(...) 나쁘지 않은 딜이라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걱정되는 점이라면 역시 AS, 사후지원이랄까요.. 사용하다 고장나면 수리비가 더 나올지도 몰라서 역시 구매는 신중하게 하시길 권장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