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9 오피셜 비디오 유출! (공식영상 업데이트!)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2. 25. 10:43
    반응형



    공개가 하루도 안남은 갤럭시 S9, 그런데 그새를 못참고 ㅋㅋㅋ 벌써 오피셜 비디오가 유출되었어요!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중 비즈니스 유저를 위한 여러 기능이 마련됐다는 점이 이번 S9 세대에선 눈에 띄네요 - 노트 시리즈에서나 볼 수 있었던 느낌이 S9에서도 나서 특이했달까요? +_+ 일반 유저용과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두종류가 있는데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최대 2년/4년간 기술 지원과 워런티 연장, SW 지원 등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통적으로 DeX와 빅스비 라이브 기능, AR, 앱 페어링같은 생산성을 위한 기능이 많이 지원됩니다, Knox 버전은 3.1이 됐네욤.



    홍채인식도 변화가 생겼네요 - 노트7 이후 세대처럼 화면에 띄우지 않아도 검은 스크린 상태에서 바로 인식합니다! 이거 아주 좋네욤! +_+ 다만.. 이렇게 사용이 가능하려면 사용자가 좀 익숙해지거나 각도가 넓어져서 사용성이 좋아져야 할텐데 그 점이 궁금하네요;



    DeX Pad는 유출 이미지 그대로인데, 소문대로 마우스 패드(Tracking) 기능과 키보드 기능을 함께 수행하는 걸로 바뀌었네요. Dex Pad는.. 전세대 대비 유선랜 포트가 없어진게 좀 아쉽게 됐네요.



    AR 기능을 활용한 등고선 표현...



    AR 기능은 어떻게 지원될지 이게 급 궁금해 졌습니다. 이번 S9 세대는 엑시노스 기준 싱글코어가 S8 세대 대비 50%(~80%) 이상 향상해서 처리속도도 더 쾌적할 것 같은데요.. DeX 사용성도 덩달아 많이 올랐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빅스비는 라이브 번역 기능을 AR기능과 조합해서 사용성을 많이 늘린 것 같습니다, 환경에 맞춘 정보 표현이라니.. 영화에서 보던 미래 환경이 정말 코 앞에 다가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네요...



    영상에선 카메라나 다른 성능에 대한 언급은 아직 크게 없네요, 조만간 공식 발표나 기다려 볼까 합니다~



    공식 영상 업데이트 합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