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ZTE 누비아 Z17s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11. 14. 02:04
    반응형



    ZTE 플래그십 스마트폰 누비아(Nubia) Z17S 실기기 홍보 사진들인데... 사진들 상태가..;



    이 스마트폰은 해상도 FHD(1080 x 2040) 18:9 화면비를 가지고 있는 폰으로, AP가 퀄컴의 스냅드래곤 835인데다 해상도도 FHD라 속도와 실사용성능이 상당히 쾌적할 것으로 보여지는 스마트폰입니다! RAM은 6/8GB!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7.1 누가 기반의 누비아 UI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두드러지는 특징이라면 바로 카메라가 4개라는 점! +_+ 화면비도 앞으로 구글 표준이 될 것 같은 18:9 (2:1) 를 채용한 것도 재미있는 점이지만 카메라가 전.후면 각 2개씩 들어가서 과연 이게 어떤 사용성을 보여줄지 은근 기대가 됩니다.


    화웨이도 카메라를 4개 사용한 폰을 발매했는데, 듀얼 카메라때도 그렇고 중국이 이래저래 스펙 올리는데 열심인지라.. 삼성과 LG는 내년 플래그십 기기에 카메라를 어떻게 조합할지도 궁금해지네요~!



    가격은 6GB 모델이 한화 약 50 만원 정도이고 8GB 모델은 약 7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요... 중국제품 치곤 비싼 느낌도 있지만 스펙을 보면 적당한 느낌도 들어서... 삼성이 왜 중국에서 힘을 못쓰고 있는지 체감이 된달까요?


    내년 갤럭시 S9도 비싼 가격대에 출시될 거라고 예상되고 있어서 가격 메릿 만큼은 참 부러운 기기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