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노트8 국내외 버그로 고통중?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11. 6. 01:30
    반응형



    삼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전같지 않은 느낌이죠? 이건 아마도 사용자들이 삼성 앱들이 삼성의 갤럭시 앱스 마켓과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서 개별 업데이트가 되면서 체감이 떨어진 것도 있고 삼성에서도 빈도 수가 줄은 것 같은 느낌도 있고해서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기사 : 삼성 갤럭시노트8, 국내외에서 먹통 논란

    삼성전자 "수 주일 안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이 출시 이후 한 달이 지나면서 통화와 앱 사용 시 작동을 멈추는 버그가 발생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3일 업계 및 외신 등에 따르면 미국과 영국, 스페인 등에서 갤럭시노트8 사용자들 일부가 단축번호를 사용하거나 최근 접속한 번호로 전화할 때 또는 앱을 열 때 기기가 작동을 멈춰 다시 부팅해야 하는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또 국내 일부 소비자들도 통화앱과 녹음앱의 충돌로 인한 시스템 멈춤 현상이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 말고도 배터리가 술술 빠져나가는 버그도 있는데.. 조만간 패치가 나올 것이라고 하는데, 저도 저 현상 몇번 경험해본 적이 있는데요 버그가 있는 거였네요; 수 주 내 패치라고 하는데...


    배터리 광탈 패치 건도 그렇고 최근 삼성의 SW 지원이 많이 늦는 것 같아 불안불안 합니다; ㅡㅡ;; 지금 갤럭시 S8 시리즈의 오레오 베타펌 관련으로 바쁠듯 하긴 한데 좀 더 신경써주길 바랍니다~!!


    한편, 배터리누수 관련 패치는 아마도 금주 내 배포될 듯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