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도 찾아온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문화 & 라이프/다이어리 2017. 10. 27. 08:03
    반응형



    매년 이맘때면 찾아오는 이벤트가 있죠! +_+ 바로 다음 년도 다이어리 이벤트!




    스타벅스는 2017년 다이어리에 볼펜을 끼워주면서 가격을 슬그머니 올렸었는데.. 이번 년도 다이어리도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네요;


    대신 이번엔 줄곧 증정용과 판매용을 차별화하던 과거와 다르게 차별하지 않고 원하면 별도 구매할 수 있게 했네요!


    사이즈도 포켓사이즈가 다시 돌아왔고 통상 사이즈도 weekly와 daily 둘 다 만들어져서 선택 사양도 다양해졌습니당! +_+



    이번 2018년도 다이어리 종류예요~ 핑크색이 예뻐 보이지만 사이즈가 커서 휴대하기엔 만만치 않을 거예요 ㅎㅎ 



    데일리 스카이블루와 데일리 옐로우가 하루 하루 기록할 수 있게 만든 타입이라 페이지 양이 가장 많고 (특히 사이즈가 제일 작은 녀석인 노랑이가 400장! +_+), 코랄 빨강색과 네이비 블루, 넙대대한 ㅎㅎ 핑크가 위클리 타입으로 나왔네요. 페이지 양이 가장 적은 다이어리는 핑크색이고 (200 여 장), 노랑색이 2배 많은 페이지 수를 자랑하네요, 크기는 반대로 핑크가 노랑색의 2배 가량 큽니당! ^^



    효율 떨어지던 볼펜 대신 이번엔 파우치를 줍니당! +_+ 이게 훨 활용성 좋을 것 같죠?? +_+ 팬톤컬러도 탐나요, 탐나~~ >_<


    팬톤은 디자인 업계에선 유명한 글로벌 색체 비즈니스 업체죠, 근 10여 년간 콜라보를 한 몰스킨과는 이번엔 어떻게 되는지 아직 확실치는 않네요, 다이어리 모양새는 몰스킨과 비슷한데요 ㅎㅎ


    다이어리는 오늘 10월 27일 부터 구매도 가능하고 가격은 파우치 포함 32,500원 입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11월 2일, 1주일 동안 음료 14잔 + 크리스마스 음료 3잔 총 17잔을 마시면;; 한권을 덤으로 더 주는 이벤트도 시작 합니다 - 17잔.. 말이 17잔이지.. 이거 어려워요 ㄷㄷㄷ ㅜ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