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8, 아이폰10 국내 동시 출격?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10. 12. 07:53
    반응형



    아이폰X(10) 국내 출시가 생각보다 일찍 가시화 되고 있네요!


    출고가는 64GB 모델은 135만원 대, 256GB 모델은 155만원으로 잡고 있다고 합니다 - 자가수급할 경우, 10% 부가세가 추가로 계산되니 256GB 모델 가격은 170만원 좀 안될 듯 하네요;; ㄷㄷ





    기사에 따르면 아이폰8 시리즈를 먼저 내놓지 않고 아직 미발매 아이폰X과 동시 발매를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 아마도 이유는 지금 문제되고 있는 아이폰8 시리즈의 배터리 스웰링 문제의 불투명성과 설사 문제가 없다 해도 다소 변화가 적은 모델인 아이폰8 시리즈보다 아이폰X을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이폰8을 먼저 내놔도 안팔리게 되면 이중으로 마케팅 비용이 드니 차라리 아이폰8 시리즈의 배터리 문제가 해결될 때도 기다리고 그때즈음 아이폰X도 같이 내자는 심산인 것 같습니다.



    ... 관건은 애플이 아이폰X 물량을 충분하게 확보했는지 여부다. 아이폰X 전파인증도 국내 출시 일정에 일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통사 관계자는 “아이폰X, 아이폰8 시리즈 국내 동시 출시는 애플 의지에 달렸다”면서 “담당자가 연휴까지 반납하고 애플 본사와 협상을 벌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폰X의 전세계적 물량 부족은 예견된 바이지만... 과연 우리나라에 얼마나 땡겨올 수 있을지 궁금 합니다, 그리고 추석까지 꼈는데 연휴까지 반납하고 일을 하신 관련자분들께는 미리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