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 연휴 사이.. Big4 영화들 실적은 어땠을까?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2017. 10. 9. 22:46
    반응형


    사상 최고로 긴 열흘 가량의 긴 연휴가 곧 끝나가려고 합니다 ㅜㅜ


    특이하게도 연휴기간에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가 2편, 역사극이 하나, 코미디(?)가 하나 화제를 모았습니다 - 흔한 패밀리 영화가 별로 없이 (애니메이션이 개봉했습니다) 특이한 구성이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연휴가 끝나가는 지금 개봉한 영화들의 실적은 어땠을까요?



    범죄도시가 200만을 넘으며 흥행가도를 질주중이네요, 같은 청불영화 킹스맨: 골든서클은 전작의 600만 고지를 넘을 수 있을지 애매한 느낌이 드네요? 현재 대충 450만.. 500만을 향해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남한산성은 현재 300백만, 손익분기를 넘으려면 대충 600만명(560만) 정도라고 하네요, 마동석 출연 범죄도시는 200만이 넘으면서 이미 손익분기점은 넘었다고 하네요!



    아이 캔 스피크는 손익분기가 대략 180만명이라고 하는데 추석 연휴가 지나며 곧 300만 고지를 넘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합니다. 욕설 없이 아기자기한 코믹이 있지만 묵직한 한방이 있는 영화라고 생각하는데 더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_+



    남한산성은 처음엔 목표치가 높았던것 같은데 이젠 700만도 어려워 보이는 분위기가..; (본래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손익분기를 넘으리라는 기대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런 류의 영화도 늘어나야 다채롭고 신파에서 탈피한 과감한 영화들도 많이 나올 것 같은데, 부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