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y

GalaxyS21 X BTS 방탄소년단 콜래보레이션! 갤럭시 S20+에 이어 S21 시리즈에도 BTS가 등장합니다! +_+ Galaxy X BTS! BTS 에디션이 보라색상으로 은근 예쁘고 팬층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콜라보를 하는 모양새입니다. 다만 올해는 스페셜 색상은 나오지 않고 기존 S21 울트라 모델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Another #SamsungUnpacked for the books. Plus: a little glimpse behind-the-scenes, with @BTS_twt #withGalaxy #GalaxyxBTS Learn more: https://t.co/y8S51L1OW7 pic.twitter.com/dqPsUq5lzm— Samsung Mobile (@SamsungMobile) January 14, .. 더보기
헤라 블랙핑크 제니 화보! 헤라 뮤즈 제니의 화보! +_+ 그녀의 화려한 보그 코리아 화보 공개합니다. :D 헤라만의 스페셜한 레드 컬러인 뉴 클래식 소울핑크와 모드오렌지 립스틱 룩.. 인간 샤넬인 블핑 제니는 헤라의 뮤즈이기도 한데요 2019년 부터 헤라 뮤즈로 발탁돼 전지현과 함께 활동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왜 전 볼때마다 고양이가 생각나는 걸까요, 어딘가 퉁명스런 도도한 페르시안 냥이같은? ㅋㅋㅋㅋ 정말 귀요미! >_ 더보기
블랙핑크 로제의 입생로랑 뷰티 화보 공개! 입생로랑의 새 뮤즈 로제의 첫 화보 공개! +_+ 이번엔 디지털 화보로 공개했어요! 순식간에 '인간 입생' ㅎㅎ 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한 그녀... 블론드 헤어 컬러와 블랙 수트의상이 넘나 고급진 느낌이예요! XD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 & 리드 댄서인 로제는 작년부터 입생로랑의 글로벌 뮤즈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화보에 선보인 제품은 파운데이션과 톤업 메이크업-베이스, 에센스까지 하나에 담은 3-IN-1 크림 팩트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 라고 합니다. 입생로랑은 생로랑이라는 이름으로도 자주 불리우죠, 같은 겁니당 - 이브 생 로랑(YSL)을 창립한 생 로랑은 여성 바지 정장 패션도 최초로 만들고 흑인 모델을 패션쇼에 내보내는등 무척 진보적인 디자이너였다고 하죠. 여성인권을 .. 더보기
삼성카드 X 아이유 2021 캘린더! 삼성카드 X 아이유의 2021년 캘린더와 연하장입니다! +_+ 사이트 : 삼성카드, 아이유와 함께 희망찬 2021년 시작! 사이트에서 [연하장], [2021년 달력]을 선택해 받으실 수 있어요! PDF는 없고 이미지를 따로 받아야 하네요. 캘린더는 모바일용과 PC용(FHD 해상도) 별도로 받을 수 있게 해줬네요! 모바일용 대형 월페이퍼도 4장 따로 추가합니당~ 모두 행복한 2021년 되길 바래요~~ >_ 더보기
윤아 X 에스티 로더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 마리끌레르 12월호 커버로 나온 윤아! >_ 더보기
구찌 X 아이유 화보 모듬! 최근 공개한 그녀의 화보! 구찌 우먼스 스토어 오픈 기념 촬영입니당! 지은양이라기 보단 장만월 사장님께서 모처럼 외출하신 느낌?? ㅎㅎ 열일 중이신 만월 사장님! +_+ 포스팅 : 아이유, 구찌 우먼즈 스토어 오픈 기념 나들이 그리고 저 옷은 민트색의 원피스에 타이를 한 옷이라고 하네요? 타이가 정말 사랑스럽죠?? 검은색 포인트가 있었더라면 영락없는 민초색(...)이었겠으나... 이번엔 화이트 초콜릿 민트(...)색이라고 불러줄까봐요! 타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ㅜㅜ 협찬 드레스 모두 구찌의 2021 리조트 컬렉션 상품이라고 해요, 가격만 해도 1,300만원이 넘는다고 하네요;ㅁ; ㅜㅜ 저 오렌지색 원피스만 따로 360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구두가 110만원! B컷으로 보이는 사진 모듬도 같.. 더보기
아이유, 구찌 우먼즈 스토어 오픈 기념 나들이~ 신세계백화점에 구찌 우먼즈 스토어가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들어온 곳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으로 (고터죠) 214㎡ 규모라고 해요. 여성용품 위주로 레디-투-웨어부터 다양한 백, 슈즈, 액세서리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전 제품 모두 구찌. 내부 인테리어가 핑크톤 덕인지 꼭 동화속 세상에 온 것 같은, 유럽 스타일에 화려함도 있지만 고풍미가 넘치네요. 따스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_ 더보기
아이유 GQ 12월호 화보 & 인터뷰 IU & GQ Korea! 인터뷰 시점까지 그녀가 작사한 곡 수는 54곡. 현재 데뷰 12년 차의 프로 뮤지션, 그리고 내년이 20대 졸업하는 해! 앞으로 30대를 바라보며 어떻게 달라질까, 돌아온 그녀의 대답은 좀 더 자연스럽고 편하게... 조오금... 그래서 헤드라인 : "이제 다음 챕터로 갑니다" 정말 속이 깊고 배려심이 느껴지는 아이유입니다. PS) 이번 패션, 소품, 백 등은 모두 구찌 협찬입니당. 사이트 : 아이유 "이제 다음 챕터로 갑니다" IU : 지큐와 10년 전에 첫 인터뷰를 했어요. ‘Boo’, ‘잔소리’ 부를 때.GQ : 와, 10년이나 됐나요 벌써?IU : 그때 첫 질문이 이거더라고요. “방학이죠? 혹시 생활계획표는….” 더보기
김태리 데이즈드 12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샷 잔망스런 눈빛과 표정! 화보장인 태리의 데이즈드 12월호 화보 촬영 중 만난 그녀의 솔직한 모습들을 소개 합니다. :) 캡이 이렇게나 드레스랑 잘 어울릴 줄은!? 카메라 앞에선 금방 얼굴과 분위기가 바뀌는 그녀! 천의얼굴 김태리~ 상큼한 미소가 모두를 녹인다~~ >_ 더보기
신세경 얼루어코리아 2020 가을 화보 얼루어 코리아 11월호에 실렸던 신세경 화보~ 오묘한 분위기에 고급스런 느낌이 '저 가을 타나봐요..' 라고 말 거는 느낌? 표지가 두 종류래요, ㄷㄷㄷ 저는 진리의 둘 다 지만.. 딱 하나만 고르라 하면.. 두번째 클로즈업 버전을 선택하겠어요! +_+ 신비로운 분위기가 넘 좋네요! ㅜㅜ 완전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에 넘 고급스런 느낌!! ㅜㅜ 이제 갓 30대 들어선 그녀인데 분위기는 훨씬 무르익은 것 같긴 해요, 그럼에도 청순함을 잃지 않고 고스란히 분위기 뿜뿜하는게 넘나 멋지네요!! 멀찌감치 찍힌 그녀의 모습.. 꽃들과 함께하는 가을 낭만이 살랑살랑 넘치네요 ㅎㅎ 이벤트 일환으로 11월 26일에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은 미리 체크 체.. 더보기
삼토반 캐릭터 이야기 ① 이솜! (스포일러 없어요) 확실히 모델 출신에 키도 훤칠~ 핏도 넘 좋으셔서 '삼토반(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내 최고 패셔니스타로 비춰집니다 ㅎㅎ 스타일이 정말 예뻐요! +_+ 정유나는 작중 제일 활동적인 캐릭터 중 한 명이예요, 오지랖꾼은 아니지만 남 일을 그냥 지나칠 수만은 없는... 끼어들진 않지만 투덜대긴 하지만 확실히 도움을 주고 챙겨주는 그런 따뜻냉랭 캐릭터? ㅎㅎㅎ 심한 욕은 아니지만 거친 말도 서슴 없고 아는 것 많아 '사사건건 초를 친다'는 평을 많이 듣는 편인 그녀! 그래서 작중엔 싸가지 내지는 돌직구로 불립니다! +_+ 그녀가 이 작품내에 가지는 의미는 단순히 겉의 화려함이 아닌, 여성 그 자체로 주체적인 자아를 보여주고 있고, 꼭 리더는 아니라지만 필요하면 나서기도 하고 같이 하는 사람들을.. 더보기
삼토반 캐릭터 이야기 ② 박혜수! (스포일러 없어요) 이 배우분의 변신은 정말 놀라웠어요! ㅋㅋㅋㅋ 예쁜 듯 평범한, 그러나 초롱초롱한 그녀의 눈은 어떻게 봐도 어딘가 다르단 걸 확실히 티내는 분위기였어요. 작중에선 수학 천재로 그려지죠,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자입니다! 그래서 웬만한건 거의 암산으로 해결하기도 하죠. 고졸 사원이라 차별받는 중에도 일부 임직원들은 그녀의 능력을 확실히 인정해 주고 있어요. 그러나 정작 하는 일은 부정 회계 숫자 맞추기예요. 숫자에 예를 다해야 한다며 화를 내지만, 먹고 살기 위해선 화가 나고 지루해도 어쩔 수 없어요, 그래서 그녀는 삶의 의미를 고민합니다. 그런 그녀가 친구들과 어울리며 변하고 강인해 지는 계기가 됩니다. 단발머리도 잘 어울리는 그녀. 그러나 개인적으론 역시 긴머리가 더 잘 어울린다 생각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