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U

아이유 빙그레 우유 화보~ 빙그레우스 왕국의 크라운을 물려받은 아이유? ㅎㅎ 6월 부터 빙그레의 새 얼굴이 된 아이유입니다! 그녀가 새로 공개한 화보 몇 장 담아보았어요 :) 노란색이 정말 잘 어울리는 그녀! 지금 음료계의 핫 스타로 인기가 많은 아이유라고 하죠,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가 평소 팬이라고 하는데 여왕처럼 모셔야 하지 않으려나요 ㅋㅋ 뜯먹 후 바나나맛우유🥛 한 모금의 달콤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아이유 순간 포착!📸https://t.co/h7L3IUUbys— 아이유(IU) 공식 트위터 (@_IUofficial) July 3, 2020 더보기
나의 아저씨, 내력이 있으면 잘살기도 쉬울까? (스포일러 없어요) 미루다 미루다 어쩌다 보게된 드라마였는데... 많은 분들의 호평처럼 정말 빠져들며 본 드라마입니다, '나의 아저씨'. 곧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한국드라마 순위에서 5위권에 드는 드라마입니다! +_+ 출중한 능력을 지닌 잉여 인간군상을 섬세한 시선으로 강렬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 무슨 영화나 드라마에서 처럼 판타지한 그런 모습이 아니라 정말 실제 우리네 모습을 가감없이, 능력이 있어도 여러 여건으로 인해 루저처럼 되고 있는 현대 젊은, 그리고 슬픈 중년의 모습을 처절하지만 설득력있고 그럼에도 한줄기 희망의 실가닥을 쥐어주고 드라마를 펼쳐 갑니다. 주인공인 이지안은 정말 불우한 환경에 처한 손녀(!) 가장으로 부모로부터 강제로 떠안은 사채를 포함한.. 더보기
아이유 - 에잇(Eight) 어쿠스틱 버전~ 자신의 생일 기념 및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0만 달성 기념, 그리고 한가지 또 뜻 깊은 사연이 있죠 - 아이유와 팬덤 유애나가 함께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하는데 금액이 5천만원이 넘네요; 그녀의 소속사 에담은 이를 같이 기념하기 위해 이번엔 그녀 혼자 부른 '에잇'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살랑살랑한 '에잇!' 스테이지에서 꼭 들어봤으면 하는, 포근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 되었어요. 그녀는 또한 영화도 한편 준비중인걸로 알려졌는데요, 'Dream' 이라는 제목의 영화인데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포츠 장르 영화로 올해 안에 크랭크인 예정에 있습니다 (개봉은 2021년 중 예정). 코미디 성격이 짙을 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데 이하늬, 박서준, 홍완표, 양현민, 이현우 등 .. 더보기
아이유 - 에잇(Eight) Prod.&Feat. SUGA of BTS 아이유의 '에잇'이 공개 되었습니다! +_+ 지금까지의 아이유의 스타일과는 또 다른, 다시 한층 성장한 그녀를 마주하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완전 팬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M/V예요! 차트 올킬을 아득히 넘어 팬아트가 넘쳐 흐를 지경이네요;ㅁ; ㅜㅜ For you💙 #IUxSUGA #IU @lily199iu ♾ pic.twitter.com/PfFMO43Tct— 𝐴𝑝𝑟𝑖𝑐𝑜𝑡,𝐼’𝑚 𝑠ℎ𝑦🍒 (@i_apricot) May 6, 2020 Eight 에잇 (IU feat. SUGA) is coming~ ⁣ ⁣⁣ -----⁣⁣#IUxSUGA #아이유 #eight #에잇 #YOONGI #btsfanart #민윤기 #슈가 #IU #이지은 #iufanart⁣ pic.twitter.com/hed8WJoBPM— yoong.. 더보기
아이유X슈가 에잇(8) 티저 아이유 "에잇(Prod. & Feat. SUGA)" 티저 아이유의 신곡 에잇의 무빙 티저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BTS 슈가와의 콜래보로 오는 5월 6일 (PM 6:00) 공개 예정인데요, 티저만 듣고/보고는 스타일을 전혀 알 수가 없네요 ㅎㅎㅎ 프로듀싱은 BTS의 슈가가 담당했다고 하는데 아이유가 먼저 콜래보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 프로듀싱 뿐 아니라 공동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으며 랩 피처링까지 맡았다고 하니 단순히 네이밍만 올린건 아닌 듯 하죠? '에잇'은 숫자 8을 가리키는데.. 무슨 의미인지 제목도 정말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티저 이미지의 작은 손이 참 예뻐요! >_ 더보기
아이유XBTS 슈가! 5월 6일 신곡 발표 예정 아이유와 BTS 슈가가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네욤! +_+ 신곡은 오는 5월 6일 공개 예정이며, 디지털 싱글 발표 후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유의 경우엔 6개월 만의 신곡 발표이고 (드라마 삽입곡까지 포함한다면 3개월 만의 신곡 발표라고 하죠), 이미 뮤직 비디오 촬영까지 마쳤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그녀가 작곡, 작사, 컨셉 작업까지 참여했다고 해요, 정말 아티스트 다운 면모가.. +_+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이번 싱글 곡에 피처링을 맡았다고 하며, 프로듀싱까지 맡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기사에선 기존 스타일과는 완전 다를 것이라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미 BTS의 히트곡 프로듀싱도 맡아 한 바 있고 이소라, 수란 등의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경험이 있어 이.. 더보기
아이유 W 화보 B컷 공개 아이유가 새 화보를 공개했네요 ㅎㅎ 사실 새 화보라기 보단 바로 전 W에 공개한 A컷 외에 실리지 못했던 사진을 공개한건데요.. 이른바 B컷 모듬입니다. +_+ 포스팅 : 아이유 W 화보, GUCCI X IU!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분위기의 사진들.. 예쁘기도 하지만 그보단 정말 분위기 여왕같은 느낌이 먼저 들어요! A컷과 차이라면 B컷이 좀 더 자유분방한 느낌이 든다는 점? 구찌 협찬이라곤 해도 솔직히 그녀 자체가 명품처럼 보이니 ㅋㅋㅋㅋ 아이유 is 뭔들~~ >_ 더보기
2020 삼다수 모델은 아이유!? 삼다수, 저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생수 브랜드중 하나죠~ 가격이 조금 더 비싸고 사업권을 두고 잡음이 많이 나는 편이지만 물 맛도 좋고 인지도도 좋아 자주 애용합니다 ㅎㅎ 이번 2020 삼다수 모델이 아이유를 가리키는 것 같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그녀는 참이슬, 소니코리아, 구찌, 그날엔, LG생건의 CNP차앤박화장품, 제이에스티나, 게임 서든어택, 베디베로 등의 모델로 활동중인데 (많이 바쁘네요 ㅜㅜ) 삼다수 모델도 되면 술장사에 물장사도 하는 셈인건가요 ㅎㅎ 아이유는 2018년 부터는 롯데의 몽셸과 가나초콜릿 모델도 하고있죠 (2020년엔??), 뉴발란스도 이 당시 뮤즈로 활동했었는데 연장된건지는 불명입니다. 사진 속 3개 힌트를 종합하면 역시 아이유라는 답이 나오네.. 더보기
아이유 W 화보, GUCCI X IU! 구찌와 콜라보한 아이유 화보가 W 4월호에 공개! :D 구찌 앰버서더 아이유가 '봄을 입었다'는 주제로 촬영했다고 해요. 딱 봐도 봄처럼 상큼한 그녀~ 구찌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등장합니다, 특히 백은 정말 자주 만나볼 수 있는 아이들인데요.. 먼저 클래식한 느낌의 까만 구찌 1955 홀스빗 백이 나오네요~ 블루 테일러드 재킷, 팬츠 모두 구찌입니다. 골드빛 G 체크 프린팅 실크 셔츠 & 빈티지 와이드 팬츠 차림의 아이유. 새삼 그린 색상이 정말 잘 어울리네~ 라고 감탄하게 되네욤! 이번엔 골드 컬러의 1955 홀스빗 백입니다, 그런데 이번엔 GG 수프림 패턴과 함께 레터링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탑 니트와 라벤더 보라빛 시스루 스커트도 구찌. 노란 튤립이 참 예쁘게 어울리네요. 그리고 이번엔 라벤더 컬러 .. 더보기
뜻밖의 아이유 굿즈? 아이유는 지금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네차례의 기부를 해왔는데, 그 중 한번은 자신의 지역구인 서초구에 기부한 적이 있습니다 - 보니까 양재동에 먼저 혜택이 간 듯 하네요. (혹 서초동에도 오려나...;ㅁ; ) 포스팅 : 이어지는 신종코로나 기부 동참 가구당 하나씩 손소독제를 배부한다고 하니 문자 받으신 지역구민께선 얼른 받아가시길 바래요~ +_+ ㅎㅎ 역시 천사 아이유?? 더보기
이어지는 신종코로나 기부 동참 정말 많은 분들과 기업, 스포츠계가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네요. 삼성이 총 300억 규모의 긴급 지원에 나선다고 합니다, 이미 이전부터 구호의 손길을 내왔던 삼성인데 이번에 더 큰 규모로 확대한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리고 이번에 코로나19 경증환자들을 위해 300인실의 영덕연수원을 치료센터로 제공할 것이라고 해요. 확실히 큰 도움이 될 듯 하죠. LG도 기숙사와 연수원을 코로나19 치료 시설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일 기업으론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포스코그룹과 LG그룹, 현대자동차그룹, SK도 50억의 지원을 발표했고, 네이버도 20억을 기부할 것이라고 하고 현대와 신세계, CJ, 하나금융, GS그룹, 두산그룹, 롯데 등도 10억 단위의 성금을 기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더보기
아이유, 다시 참이슬 뮤즈로! 하이트진로의 새 얼굴이 다시 아이유로 돌아옵니다! 2014년 부터 2018년 까지 근 5년 동안 뮤즈로 활동했던 아이유 대신 참이슬의 새얼굴로 올라섰던 아이린이 빠지고 이번 2020년부터 다시 아이유가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유례없는 일이라고 많이들 신기해하고 축하해주고 있네요. :) 포스팅 : - 아이유는 여전히 참이슬 전속모델 (2018년 초) - 참이슬 모델이 바뀌었어요 (2018년 말) 당시 하이트진로는 아이유에게 헌정 영상 및 감사패를 전달해줬는데 년 수로는 2년 만에 참이슬 모델로 복귀하는 셈입니다 (2019년 뮤즈는 아이린).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은 영상일지, 화보일지 궁금하네요, 이 캠페인은 오는 봄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기사 : 아이유, 다시 참이슬 모델됐다..첫 재발탁 사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