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시리즈 국내 사전예약 사은품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1. 1. 14. 15:00
    반응형



    작년 2월의 S20 시리즈 사전 예약 사은품보다는 나아 보여요.



      - 갤럭시 S21 : 갤럭시 버즈 라이브 + 갤럭시 스마트 태그

      - 갤럭시 S21+ : 갤럭시 버즈 라이브 + 갤럭시 스마트 태그

      - 갤럭시 S21U : 갤럭시 버즈 프로 + S펜 + 실리콘 커버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은 이번엔 제공되지 않네요, 그리고 일반 구매 혜택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S21 울트라 전용 S펜의 경우, 실리콘 커버에 S펜 포함 여부가 살짝 논란이 있는데요, 'with S펜'이라는 표현이 중의적으로 다가와 실제 펜도 주는 건지, 'with S펜 커버' 그러니까 펜 장착이 가능한 케이스만 주는 건지 조금 헷갈리긴 합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해보면 S펜도 당연히 제공한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지만 (펜 없이 케이스만 달랑??), 자세한 정보는 기다려 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S21 노멀 모델 기준으로 자급제 할인 쿠폰과 사은품을 다시 팔면 70만원에도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S21 울트라도 사은품만 따져본다면 갤럭시 버즈 프로 출고가가 24만원 정도 + S펜과 실리콘 커버도 합하면 6만원 상당은 할 것 같은데 (S펜 약 3-4만원, 실리콘 케이스 약 2만원 수준)... 미개봉 중고로 판다면 20만원 (±2-3 만원??) 정도는 나올듯?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정확도를 높인 위치 수신기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 특별한 통신 기능은 없고 분실 위험이 있는 물건에 메달거나 아이에게 붙여두면 위치 추적이 가능한 작은 위치 추적 태그입니다.



    블루투스와 초광대역 기술을 같이 활용해 (블루투스 버전은 5.1) 위치 추적을 하는걸로 알려졌는데 가격은 대략 2-3만원 선으로 예상되는 녀석입니다. 이번에 첫 공개되는 갤럭시 스마트 태그의 경우,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고 가격이 낮게 나온걸 보면 GPS, LTE 등 통신 모듈은 따로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문에는 cm 단위의 정밀한 위치 추적도 가능할 것이라고도 합니다, 아마 GPS 버전일 듯 하죠).


    사전구매 공통 혜택으로 갤럭시 워치 50%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출시 시점도 꽤 된 만큼 나쁘지 않은 혜택이라고 보여지네요. 쿠폰 사용기간은 1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라고 하니 기간이 의외로 널널한 느낌이예요.


    사전예약기간은 갤럭시 언팩 이후 2021년 1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예약자 개통기간은 2021년 1월 22일부터 1월 28일까지, 사은품 신청은 2021년 1월 15일부터 2월 5일까지 완료돼야 합니다.


    작년 갤럭시 S20 시리즈의 판매량이 예상보다 낮은 편이고 올해 S21 시리즈는 사양 하향 논란은 일단 논외로 하더라도 가격을 낮춘게 유효할 것이라는 분석이 많은만큼 초기 판매량도 작년보다 좋을 것이라는 분석이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