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프로 스펙 이미지 유출
    뉴스 & 컬럼/PC & 가젯 2020. 12. 24. 05:28
    반응형


    갤럭시 버즈 프로 스펙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사운드 시스템과 노이즈 캔슬링에 대해 설명하고 있으며, 더불어 기초 스펙 시트와 배터리 성능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가격도 표기되어 있네요 - 버즈 플러스가 약 150달러인데 버즈 프로는 199 달러로 한화로 22~23만원선에 판매되지 않을까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버즈 라이브는 스피커가 하나였는데 오픈형 구조였죠, 소리가 더 부드럽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새 버즈 프로에선 어떨지 궁금하네요. (통화용) 마이크는 전부 3개 (내부용 하나, 외부용 둘) 장비되어 있습니다. 


    버즈 플러스와 버즈 라이브 모두 IPX2 기초 생활방수 수준의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데 반해 버즈 프로는 IPX7단계를 지원합니다 - 이는 물속에서도 사용 가능함을 의미하는데요, 완전 방수 인증 시작 단계가 바로 이 7단계라고 합니다.


    7단계는 15~100cm 이내 얕은 물에서 30분 정도 버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참고로 이보다 높은 8단계에선 100cm 수심하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재생시간은 버즈 라이브와 비슷한 수준으로 약 8시간 재생 가능하며 크래들 충전 활용시 28시간 가량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통화 시간은 두 기기가 크게 차이가 나네요 - 한시간 적은 약 4.5시간, 크래들을 활용해도 버즈 라이브보다 4시간이나 적은 총 15시간 통화가 가능합니다.


    버즈 플러스와 비교해 보면 여러모로 ANC 기능이 배터리를 소모한다는 느낌이예요. 버즈 플러스와 버즈 프로 차이는 결국 노캔 기능과 방수 기능이 차이점일 것 같습니다, 가격도 50 달러 더 저렴하구요.


    덤으로 아직 시도중인 기능이긴 하나 애플도, 삼성도 스테레오 이후의 소리를 담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몰입형, 공간음향 지원이 바로 그건데요, 꾸준히 소리 품질을 높여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 노이즈 캔슬링 제어

    ANC 모드는 레벨 조절 가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 + 주변소리 모드 + 대화 모드 등이 제공됩니다.


    2. 사운드 퀄리티

    버즈 프로는 11mm 우퍼와 6.5mm 트위터, 듀얼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 소리 평가가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Immersive(몰입형) 사운드, 잡음 없는 통화소리, Spatial Sound(공간 음향) 지원.


    3. 편의 기능

    IPX7 방수(완전 방수) 지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