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 W 화보, GUCCI X IU!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2020. 3. 28. 05:01
    반응형


    구찌와 콜라보한 아이유 화보가 W 4월호에 공개! :D


    구찌 앰버서더 아이유가 '봄을 입었다'는 주제로 촬영했다고 해요.



    딱 봐도 봄처럼 상큼한 그녀~



    구찌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등장합니다, 특히 백은 정말 자주 만나볼 수 있는 아이들인데요.. 먼저 클래식한 느낌의 까만 구찌 1955 홀스빗 백이 나오네요~ 블루 테일러드 재킷, 팬츠 모두 구찌입니다.



    골드빛 G 체크 프린팅 실크 셔츠 & 빈티지 와이드 팬츠 차림의 아이유. 새삼 그린 색상이 정말 잘 어울리네~ 라고 감탄하게 되네욤!



    이번엔 골드 컬러의 1955 홀스빗 백입니다, 그런데 이번엔 GG 수프림 패턴과 함께 레터링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탑 니트와 라벤더 보라빛 시스루 스커트도 구찌. 노란 튤립이 참 예쁘게 어울리네요.



    그리고 이번엔 라벤더 컬러 시스루 롱 테일 탑에 빨강색 코듀로이 소재 팬츠입니다, 그리고 발레리나 슈즈로 마무리~



    자주색 니트 탑 & 미디 드레스 차림의 그녀! 정말 날씬해 보여요~ >_< 또 등장하는 1955 홀스빗 백이예요 - 탑과 깔맞춤으로 이번엔 빨강색입니다.



    G 패턴의 원피스, 시스루 블라우스, 더 많은 바리에이션을 선보이는 1995 홀스빗 백들 ㅎㅎㅎ 이쯤되면 아이유 만큼 존재감을 드러낸다고나 할까요?



    메탈릭 탑 & 사자 소재의 초커. 이쯤되면 섹시 아이유???



    저는 이 드레시한 모습, 포즈, 색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로고 장식이 달린 블루 새틴 드레스에 하이힐 부츠차림의 아이유입니당, 파란색과 옐로 카나리의 대비가 참 예쁘죠!



    핑크 롱 재킷도 예쁘죠? 검은색 이너와 금장 라이닝 대비도 멋져보이구요! 팬츠도 검은색으로 깔맞춤 ㅎㅎ G 로고 귀걸이와 목걸이는 꼭 세트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이유는 블루-실버 컬러의 재킷과 팬츠, G 체크 프린팅이 돋보이는 골드 컬러의 실크 셔츠와 빈티지 와이드 팬츠, 그린 컬러의 크루넥 탑과 비대칭이 특징적인 라일락 스커트를 비롯한 2020 봄-여름 컬렉션 룩을 선보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