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0 시리즈 국내 사전예약 사은품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2. 12. 03:06
    반응형



    아쉬운 리스트지만.. 어쨌든 올해 상반기 갤럭시 S20 구매 사은품 안내입니다.


    사전 구매자의 경우 갤럭시 홈 미니 스피커 또는 네모닉 미니 (메모) 프린터 택일입니다. 네모닉은 갤럭시 노트8때였나, 이후 오랫만에 또 보는군요;


    그리고 공통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 (1년 1회 한정 디스플레이 교체비용의 50%를 지원해 줍니다), 추첨이지만 갤럭시 팬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초대권은 추첨이니까 실질적으로 두가지 혜택을 받는 셈이네요.


    참고로 사전예약 기간은 이통사는 1주일 간 하겠다고 했는데 여기 유출된 리플렛 기준으로는 2월 14일 부터 28일까지, 즉 2주간으로 적혀있습니다.



    일반 구매자의 경우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는데 이걸로 PD지원 무선 충전 배터리 팩, AKG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고속 무선 충전 스탠드 등을 할인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 강력하네요! +_+ 특히 AKG 노캔 지원 TW 이어폰이 정말 궁금합니당! AKG 고해상도 USB 마이크는 타입-C 포트에 끼워 사용하는 듯 한데 개인 방송에 유용할 듯 하죠? 이것도 유용할 듯 하네욤!


    3월 구매자 혜택은 사전구매자와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 파손보험입니다.



    그리고 사전구매와 2~4월 구매자 공통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집니다. 공통 혜택으로 179,000원 정가인 갤럭시 버즈+를 99,000원에 구매 가능 합니다. 절반까진 아니더라도 그에 가까운.. 큰 폭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네요.


    갤럭시 버즈+는 성능과 음질 향상에 초점이 맞춰진 녀석이고 별개로 노캔을 향상시킨 제품을 AKG 음향 브랜드로 별도 출시하려나 봅니다.


    이 혜택은 4월 30일까지 구매자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며 이후 구매자에겐 다른 혜택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전예약은 이번 갤럭시 S20의 경우 의미가 없어 보이고, 차라리 3월 일반 구매후 무선 충전 배터리 팩을 거의 무료 수준으로 구매하거나 (아마도 0~2만원 내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겠네요), AKG 노캔 지원 TW 이어폰을 구매하는게 (이건 정가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훨씬 이득일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