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디오 테크니카 ath-on3
    it Style+/IT & 스타일 2009. 9. 22. 19:54
    반응형



    이어폰/헤드셋에 성별 구분이 있겠냐마는 이 녀석은 특별히 여자들에게 더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태어난 녀석인 것 같습니다. 오디오 테크니카의 ath-ON3 헤드셋 입니다.


    이 모델은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이 아닌데, 평과 주변인이 쓰고 있는 걸보고 딱! 필을 받아 언제건 한번 관련 글을 써 보려고 했던 차, 이렇게 계기가 되어 글 옮깁니다.


    관련 사용기도 블로그에 많긴 한데 여기 재미있는 내용 몇가지만 소개 하고자 합니다. 우선 스타일 가이드.. ^^



       - 헤드펀 모델 착용 샷



    그리고 이건 서핑 중 발견한 블로거 소감 인데.. 코멘트에 핵심이 하나 있습니다.



       - 블로그 사용기 1

       - 블로그 사용기 2



    이 녀석을 소개하는 이유는 오픈형에 비해 소리 확보는 덜할지는 몰라도 귀 건강에 더 좋고, 다가오는 겨울에 귀를 따뜻하게 덮혀주기도 하고 해서 일석이조 효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저렴한 가격과 예쁜 디자인, 색에 비해 소리도 나쁜 편은 아니고 착용감도 제가 해 봤을땐 전혀 나쁘진 않았습니다. 역시나 가장 큰 메릿이라면 가격이죠 - 현재가 2만원 정도 되는...



    단, 이 녀석도 단점이 몇 있는데, 그 중 가장 심각한건 짝퉁이 범람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 헤드펀 사이트에서 구분 방법이 써 있길래 한번 링크 합니다.



       - 정품 구분 법 - 



    소리 폭이 넓은 편은 아니고, 일반 적으로 듣기 편한 수준이고 고음이 좋은 편이나 볼륨을 많이 높일 수 없는 녀석이라... 실외에서 듣기 조금 불편해 질 때도 있을 겁니다, 특히 갑자기 소란스러워 지는 지하철이라던가 등등.. 물리적으로도 아주 높은 볼륨에선 소리가 찢어져 들릴 수 있기 때문에 적정 볼륨을 유지하시길 권장 합니다.


    이른바 요다 현상이라고 머리가 크거나 작은 사람이 쓰면 옆에 링이 부각되어 보이거나 너무 조이거나 하는 현상도 있으니, 그 점도 이 om3에선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청음샵에서 한번 착용해 보고 구매하시면 자기에게 어울리는지 알 수 있겠지요.



      - on3 후속기 on300 발매 예정


    그리고 이번 10월 정도 위 몇몇 문제점들을 개선한 on300 모델이 국내에도 발매될 예정에 있습니다.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지만, 착용 시 머리에 알맞게 세팅 되도록 기능/디자인 개선을 했다는 점이 전작과 큰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색상은 아래와 같은데, 맨 아래 한정 3종도 입고 예정이라니 혹 지금 on3 알아 보고 계신다면, 잠깐 더 기다리셨다가 on300을 구입하시는 게 좋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저 녀석들은 행사가가 아니라 3-5만원 선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