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가박스 & 삼성 콜래보레이션, 메가박스폰 한정 출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8. 29. 02:44
    반응형



    메가박스와 삼성 콜라보 한정 상품이 출시 예정입니다, 조건이 다소 까다롭고 애매한 부분도 있지만 혼자 영화를 자주, 즐겨본다면.. 특히 메가박스가 지근거리에 있다면 정말 쏠쏠한 상품일지 모르겠어요. 저도 혼자 영화를 곧잘 보러 가는 편이라 이 상품도 은근 탐이 나긴 하네요;ㅁ;


    큰 틀을 먼저 설명드리면... 일단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영화를 매일 1편 씩 1년 동안 무료로 볼 수 있어요! +_+ 이론적으론 등록일 부터 시작해 365편을 볼 수 있다는 뜻이죠, 대충 370만원 이상 값어치랄까요..? (일반관과 컴포트관, 컴포트관 테이블존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표 값 1만원 이상 티켓도 이용 가능해요! 물론 주말 포함이겠죠??)


    물론 이건 이론상 가능하다는 거구요 ㅎㅎㅎ 실제 제한이 있어서 1년 365편을 다 채울 수도 없어요, 월 개봉 영화 편 수가 30편이 안되다 보니.. 


    그럼 이제 작게 쓰여진 글씨들은 뭐냐구요? 먼저 영화관 관련 조건들 입니다.


    1) 온라인 예매 불가! 현장에서 특별 멤버십 카드 'VIP9'와 신분증을 제시.

    2) 동일 영화 재관람 불가! ㅜㅜ

    3) 1일 1회 당일 상영 영화만 사용 가능.

    4) MX관은 관람 불가.

    5) 아트나인 독립영화관과 EOE4 자동차 극장 사용 불가.


    이제 통신사 관련으로..


    1) 특정 고가 요금제 가입 필요 - 69요금제 이상.

    2) 특정 이통사 전용 단말기 (아마도 LGU+??).

    3) 단말기가 노트9이 128GB, S9+가 64GB로 제한.


    이걸 제 돈 내고 가입하고 요금제 25% 할인을 받는다 치고 영화를 매 달 2편을 (+ 유플 영화 매 달 한편 무료 해서 총 3편) 본다면 1년 동안 30만원 정도 혜택 보는게.. 현실적이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영화를 3편을 본다면 (매 달 볼만한 영화가 그만큼 나올지도 미지수지만요) 대충 40만원 어치니까 꽤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하네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혼자 볼때 그런거고 역시 누구랑 같이 봐야 할 경우엔 복잡한 절차로 되려 불편할지도 모르겠어요, 특히 온라인 예매가 안되고 무조건 현장에서 해야 하니 자칫하다간 맨 앞이나 끝줄, 혹은 양 사이드 구석 자리에서 보게 될지도 모르구요.. (온라인 예매를 막은건 아마도 대리 예매후 현금거래를 막기 위한 장치겠죠? VIP9 카드와 신분증 확인도 그럴거구요)


    컴포트관이 이용 가능하고 주말도 자유롭다는 점은 좋은데 재관람이 안된다는 점이 특히 좀 걸리네요; 그리고 이용 실적에 따른 메가박스 포인트 적립도 아직 불확실하구요. 아무튼 영화를 아주 자주 보는 분들껜 혹할 수 있는 상품 아닐까 하네요.





    메가박스 | 삼성전자 특별한 콜라보

    9월 3일 오전 11시 OPEN

    전용 온라인 판매 페이지에서 선착순 구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