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언 브랜드가 부활할까?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18. 8. 6. 13:59반응형
LG가 과거 피쳐폰 시절 브랜드였던 CYON 카드를 만지작하고 있다고 하네요, 3일 부로 CYON 상표 특허 출원했다고 합니다.
이제 와서 오래전 브랜드를 다시 끌고온다... 음.. 과거 팬택의 스카이 카드가 생각이 나네요 - 이름을 바꿨다고 지난날의 향수를 자극한다는 마케팅으로는 현재 LG의 모바일 사업부에 큰 힘이 되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만 어떻게든 돌파구는 마련해야 하는 입장이니 뭐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음 하는 바람이에요. 이왕 cyon 브랜드를 갈거라면 (뉴)초콜릿 브랜드를 다시 부활시켜 보면 차라리 어떨까도 생각이 드네요.
기사에 따르면 일부 분석가는 기념작에 불일 의도로 신청했다는 의견도 있는 모양이니 시간이 좀 지나봐야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일각에서는 애플의 ‘아이폰X’나 삼성전자의 ‘갤럭시X(가칭)’과 같은 특별 기념작에 한시적으로 ‘싸이언’ 이름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란 분석도 내놓고 있다.
반응형'뉴스 & 컬럼 > 비즈 &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비트코인으로 결제는 불가능 재확인 (1) 2018.08.06 갤럭시 노트 시리즈 단종 논의중? (0) 2018.07.23 LG U+ 신규 데이터 요금제 출시 예정 (0) 201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