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세개 모델로 발매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6. 25. 22:17
    반응형


    (이미지는 갤럭시 X의 팬 제작 이미지.)



    갤럭시 S6 시리즈처럼 내년 갤럭시 S10도 세개 모델로 발매되려나 봅니다 - 현재 준비중인 모델은 3가지로 각각 비욘드0~2의 코드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드네임만 다르지 않고 스펙도 차별화 됐다고 하는데요.. 비욘드0은 드디어 플랫 모델의 귀환인데요 5.8인치 플랫 아몰레드에 싱글 카메라가 (지금의 가변 조리개일 확률이 높을듯?), 비욘드1은 같은 스크린 사이즈에(5.8") 엣지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듀얼 카메라를 채용할 것이라고 하며, 마지막으로 비욘드2는 지금 플러스 급 기기로 6.2인치 엣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트리플 카메라 소식이 있습니다. 공통 스펙으로는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 채용 등이 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갤럭시 S10 플랫(?)을 보급형 스타일로 판매율을 높이고, S10+ 대형 모델을 최상급으로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바라 보고 있는데요, 저는 왠지 플랫 디스플레이의 귀환이 눈에 띕니다! +_+


    이 말고도 폴더블폰도 내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는 소문도 있어서 내년엔 삼성에 있어서 10주년이면서 꽤 중요한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갤럭시S 시리즈 차기작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복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갤럭시S10을 세 가지 모델로 준비하고 있다. '비욘드'라는 코드명으로 '비욘드0' '비욘드1' '비욘드2' 모델을 개발한다.


    사양은 각각 다르다. 디스플레이는 비욘드0가 5.8인치 플랫, 비욘드1이 5.8인치 에지, 비욘드2는 6.2인치 에지로 기획됐다. 후면 카메라도 각각 달라 비욘드0에는 싱글, 비욘드1는 듀얼, 비욘드2에는 트리플 카메라가 각각 반영됐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