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테마 커스텀 케이스 with 마플!
    it Style+/IT & 스타일 2018. 5. 11. 06:39
    반응형



    다양한 회사들과 콜라보를 하고 있는 삼성 테마입니당. 이번엔 마플과 함께 삼성 테마 커스텀 케이스를 런칭했는데요..




    사이트 : 마플 | MARPPLE



    마플은 다양한 포맷의 커스텀 출력을 지원하는 디자인 회사로 주로 티셔츠나 폰 케이스에 고품질의 커스텀 이미지/사진/텍스트 인쇄, 실크 스크린 또는 자수를 수 놓아줍니다.


    커스텀 디자인의 백미는 자기만의 케이스가 만들어진다는 점이겠죠, 마플도 이런 점을 홍보에 잘 활용하고 있어요!


    (사진은 후기에서 스크린 캡쳐!)


    삼성테마의 마플 x 삼성 케이스는 여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작업하는 내역과 조금 차이가 있어요 - 우선은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폰 별 케이스 타입이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보단 조금 적은 편이고 테마에서 지원하는 경우에만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케이스 색상 선택 불가능하다는 점과 자기만의 사진/이미지를 추가 편집할 수는 없다는 점 등이 차이가 납니다, 이 점은 사실 테마 이미지가 인쇄될때 덮어씌워질테니 상관 없을 수 있지만 마플 홈에서처럼 추가하고픈 사진을 담거나 편집할 수 없다는 좀 아쉽기는 합니다.


    대신 스티커, 타이포, 팝아트 등 다양하고 귀여운 이미지들을 테마를 입힌 케이스에 인쇄할 수 있고, 텍스트 입력도 지원 됩니다! 내 사진과 케이스 색상을 포기하는 대신 테마가 덧씌워지고 그 외의 기능은 거의 동일한 셈이랄까요?


    저는 5일 토요일 주문해서 10일 받았는데요, 징검다리 휴일이랑 배송도 껴있는데 배송일 빼면 하루 작업하고 다음날 발송한 셈이라 3일 걸린거면 꽤나 괜찮은 느낌이었달까요? 전 더 오래 걸릴 줄 알았거든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_+



    일단 받아본 패키지부터 먼저 살펴볼께욤! +_+ 이렇게 PVC백에 배송되네요, 나쁘진 않지만 추운 한겨울엔 저 팩 다 깨져서 ㅎㅎㅎ 배송 갈지도 모르겠어요;



    패키지 뒷면도 이렇게~ 무난무난~~


    내지를 빼서 살펴보면..



    전 ㅋㅋㅋㅋ 이거 속지가 편지지 같은 걸 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안 적혀 있는 출력물이에요~



    저는 4개의 제품중 매트한 느낌의 무광 하드케이스를 선택했어요! +_+ 노트8의 경우 무광/유광 하드케이스랑 무광/유광 범퍼케이스, 그리고 무광 범퍼슬라이드 케이스, 총 5가지가 선택 가능 합니당.



    프린트 느낌은 정말 좋아요, 매트한 느낌 그대로! +_+ 광택 없고 미끌한 감촉 없이 정말 드라이한 느낌에 표면은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하드 케이스 느낌 그대로예요~



    안쪽에서 재질의 느낌이 시각적으로 느껴지네요 ㅎㅎㅎ



    은근 두꺼워 보이지만 실제 착용하면 또 그렇게 안 두꺼워요~



    매끄럽게 처리된 카메라 부분!



    테마 자체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라 앞으로 사용할 걸 생각해서 딱 어울릴 것 같아 선택해봤는데, 개인적으론 정말 만족합니당! +_+ 예뻐요! ㅎㅎㅎ



    기본 제공 케이스랑 비교~ 역시 좀 더 큰 사이즈에 재질도 더 두껍고 단단해졌어요! 하드 케이스라고 파팅 성형라인이 눈에 띄긴 하네욤.



    확실히 좀 더 단단한 재질. ㅎㅎ



    여기까지 둘러보고 착샷으로 넘어 갑니당! +_+


    #삼성테마커스텀케이스 #삼성테마이벤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