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M2 40W 3포트 멀티 어댑터!
    Review/모바일 & IT 2018. 5. 16. 11:23
    반응형


    USB-PD 2.0 및 퀄컴의 퀵차지(QC) 3.0 지원 멀티 파워 어댑터입니당! +_+


    네, 이번엔 3포트 짜리로 전체 대역폭은 절반 정도지만 휴대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도 비슷한 제품이 시중에 몇몇 나와 있습니당. 음.. 뭐랄까.. 전면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프리디 쪽 디자인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대역폭은 총 40W, USB 포트는 총 3개, 그 중 하나는 USB-PD 지원 타입C 포트입니다, 타입A는 QC 3.0 (하위)호환 됩니다.



    패키지 뒷면의 스펙 안내. 다양한 전원 입력 방식을 지원 합니다~ USB-C는 DC 5V/9V/12V에서 3A로 공급, 15V에선 2.5A, 18V/20V에선 2A로 공급 합니다, USB-A는 DC 5V/9V/12V에서 3A로, 15V에서 2.5A, 18V/20V에서 2A로 공급 하네요, 프리디의 5포트 멀티 어댑터와 살짝 다른 스펙입니다만, 정식 QC 3.0 인증 기기라 서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당. UM2 패키지는 한글로 써져 있는게 재미있네용 ㅎㅎ



    물론 여기도 영어를 그냥 적어 놓은 부분이 있는데, 애플 맥북, 델, HP, 크롬북, 레노버, 에이서, 에이서스, 등 USB 타입C 기반 PD 2.0을 지원하는 노트북은 사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퀄컴 퀵차지 3.0과 2.0을 지원하며 입력은 100~240V 프리 볼트이구요. (해외 사용에서도 문제가 없겠죠~) 과부하 등으로 부터 회로 보호, 전원공급 과잉 보호, 쇼트 보호, 과열 보호 등 안전 장치도 충실하게 달았다고 설명이 돼있네요. 이런 류 기기는 케이블도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 주의 사항에도 써져 있네욤.



    이제 구경은 그만하고 꺼내 봅니다... 하지만!! 역시 이쪽 패키징은 참.. 꺼내기 힘든 편이에욤 ㅎㅎ



    아무튼 분해하듯 윗단을 제거하면 안에 본체가 나옵니당! 그리고 동봉된 반가운(?) 설명서. ^^ 아이폰X과 맥북도 호환된다고 하네요.



    내용물은 역시 심플해요, UM사 제품은 화이트 제품 밖에 없어서 선택이 심플 합니당~



    설명서 내용은 스펙과 픽토그램으로 알기 쉽게 구성. 마음에 들어욤~



    본체는 깔끔, 그리고 슬림, 그 자체! +_+ 개인적으로 이동성을 가장 마음에 두었었는데 정말 마음에 드는 녀석이었달까요?



    요 녀석의 전면 프린트는 공통 구성에 윗단에 커다랗게 UM2라고 씌여 있네요 ㅎㅎ



    구성품 전체 모습. 5포트 멀티 어댑터와 같은 구성이라고 볼 수 있어욤! 충전기 본체와 간단한 조립식 거치대와 파우치, 그리고 두 종류 케이블.






    슬림한 본체 모습! +_+



    3포트와 LED. 5포트 구성과 같아요, 단지 A포트 2개가 줄어든 외관입니당! 포트 간격은 5포트 제품과 동일한 간격으로 적당한 편이라 다소 넓어 보이는 케이블도 서로 여유있게 꽂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전원 입력부엔 사양과 안전 인증 관련 내용이 표기되어 있어요~ 역시 공통 8자 코드로 전원 공급 합니다.



    손으로 잡으면 이 정도 느낌? 길이가 10cm 가량, 폭은 7cm가 안되고 두께도 2cm가 안됩니당 ㅎㅎㅎ 휴대성에 초점을 둔다면 정말 최적화된 모양새랄까요?



    다음은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적어 볼까 합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