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8 LED 뷰 커버~
    it Style+/IT & 스타일 2017. 9. 30. 21:56
    반응형



    강남 딜라이트샵에 구경 갔다가 나름 괜찮아 보여 포인트도 사용할 겸 구했어요! 갤럭시 노트8용 LED 뷰 커버! +_+ 고심끝에 제가 고른 색상은 오키드 그레이 색상. 딥 씨 블루, 일명 용달블루가 ㅎㅎ 인기가 많은 모양이에요, 검은색과 오키드 그레이는 좀 있었는데 파랑색만 품절이었습니당.





    뷰커버는 본체와 다르게 전색상 차분하게 나왔어요, 딥블루씨도 보라빛 섞인 파란색이여서 괜찮아 보였는데, 품절이라 포기.. ㅎㅎ




    박스 전면과 후면. 패키징이 갈수록 간소화되어 가는 것 같아요 ㅎㅎ



    대략 기능을 보여주는 하단 패키지 이미지 - 전면 위에 점으로 그림을 그려 표현해 줍니당 ㅎㅎ 갤럭시 노트4 이래 단골로 나오고 있는 이 뷰커버는 (노트5 처럼 안나온 적도 있어요 ㅎㅎ) 고장이라던지 오염에서 자유롭진 않지만 나름 예쁘고 신기한 기능으로 시선을 빼앗는 그런 면도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액세서리 입니당!



    겉에 띠지 처럼 열고 닫으면 시계가 표시가 돼요 - 전화올때라던지 (특히 누구에게서 왔는가에 따라 아이콘을 꾸미거나 배정할 수 있습니당) 문자가 왔을때 점멸 LED로 화면?이 아니라 ㅋㅋㅋㅋ 전면 커버에 표시해 줍니다.




    안전기준 통과했다는 안내문과 제조일, 시리얼 번호 등이 빼곡히 프린트된 뒷면입니당, 베트남에서 제조되었네요.




    꺼내봅니당! +_+ 부드러운 직조 느낌의 커버인데, 전면은 매우 딱딱합니다! 회로가 들어가서 보호차원에서도 그렇지만 여닫을때 딱딱 맞는게 느낌이 좋아요~



    뒷면의 카메라 부. 고무 재질같은 느낌의 프로텍터?인데 부드럽게 카메라 주변부를 커버해 줍니다~



    안쪽 모습! 이건 커버쪽의 안감인데, 자석류로 인한 마그네틱 카드 손상을 주의하라는 듯한 자그마한 경고 스티커가 붙어 있어욤!



    열어본 안쪽 모습입니당. 왼쪽엔 명함이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오른편엔 노트8을 위한 공간과 RFID 칩? 내지는 무언가가 설비되어 있는 스티커로 가려진 영역 등이 보입니다!



    그리고 꼭 빠지지 않고 들어가 있는 ㅎㅎ 작은 설명서. 정말 간단한 정보만 제공해 주고 있어요 ㅎㅎㅎ



    카드 포켓!



    내부 보호 스티커에 프린트되어 있는 탈착방법 - 하단의 양 귀퉁이를 밀어낸 다음 슬라이드 하듯 노트8을 빼내면 됩니다. ^^



    미지의 전자회로? 영역 ㅎㅎㅎ 스티커가 사실 거슬려서 떼어내도 되는 건가 했는데...



    ... 뭔가 떼어내는게 아닌것 같아서 다시 원위치했어요 ㅎㅎ



    음각으로 새겨넣은 갤럭시 노트8 네이밍! +_+ 요거 예뻐보이더군요 ㅎㅎ



    요 담엔 착용기를 올려 볼께요 ㅎㅎ


    추석 연휴 행복하게 보내셔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