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8 Get! +_+ 개봉기!
    Review/모바일 & IT 2017. 9. 15. 07:52
    반응형


    어제 오후에 받았어요! 한참 고민하다가 노트5의 카메라가 이상 증세를 보이면서 발열과 배터리 드레인 현상이 나서 겸사겸사 알아보다가.. 결국 노트8 256GB 모델로 정했습니다! 간단한 개봉기 갑니다~




    박스 전면부터 용달블루의 낌새가.. ㅎㅎㅎ 요리조리 빛을 반사하며 오묘한 느낌을 주는 딥 씨 블루 컬러 입니다.



    박스 옆면엔 노트의 아이덴티티 S펜이 새겨져 있어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블랙, 일명 미드나잇 블랙! 한밤중마냥 새까만 블랙! 빠져들 것 같은 아몰레드 블랙화면과 잘 매치되는 이름이려나요;



    늘 그랬듯 사양이 뒷면에 적혀 있습니당!


      - 160.5mm QHD AMOLED

      - 듀얼 1,200만 화소 픽셀 카메라 with 듀얼 OIS

      -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 IP68 등급 방수방진

      - 홍채인식

      - Knox Protection

      - 256GB 메모리 / 6GB RAM

      - akg 튜닝 이어폰



    겉의 박스에서 안의 내용물을 빼내면 시크한 블랙으로 패키징된 별도 상자가 또 나옵니다~ 그런데 이거.. 은근 묵직 합니다; 사이즈가 묵직하다기 보단 상자에서부터 벌써 무게감이 확~ 와 닿는달까요?


    폰의 무게는 195g으로 200g 이나 마찬가지인데, 500ml 페트병 절반 정도 무게죠? 손에 계속 들고 다니기엔 무게감이 누적되면 무시못할 것 같아요;



    아무튼 이 상자를 펼치면 저렇게 까만 노트8이 보입니당 ㅎㅎ 전 대리점에서 전면 강화유리필름도 붙여 와서.. 저렇게 보입니다 - 만질수록 커버하다 만것 같은 저 경계선 같은 유리면이 참 거슬립니다; 게다가 왼쪽 상단엔 Proximity 센서(근접센서)가 있는데.. 그걸 유리가 가려 버리네요 ㄷㄷ



    뭐, 폰을 일단 꺼내면 안에 또 까만 상자가 있어요~ 저 상자의 정체는 일단 넘어가고 계속 꺼내 봅니당!



    안쪽 상자를 꺼내면 다른 부속들이 저렇게 가지런히 들어가 있어요 - 상단부에는 케이블이랑 이어폰 등이, 그 아래 칸엔 어댑터와 USB 연결 커넥터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윗 부분은 상자가 아니라 그냥 종이가 덮개같이 포개져 있습니다 - 위로 들어 올리면 안에 또 가지런히 이어폰과 USB 케이블 (USB 3.1 Gen1 Type-C), 그리고 이어폰 실리콘 팁과 S펜 여분 팁과 집게가 들어 있어요.



    아래부분 사진 ㅎㅎ 케이블은 확실히 Type-C 입니당!



    이건 USB 커넥터! 노트7부터 꾸준히 들어가 있는 ㅎㅎㅎ 녀석이네요.



    마이크로 5핀-Type-C 어댑터 입니당. 작은 녀석이여도 되도록 정품을 사용하는게 안전 합니다! +_+



    전원 어댑터. Adaptive Fast Charging 지원 어댑터로 출력 9V에서 1.6A 혹은 5V 에서 2A를 지원 합니다~



    akg 튠닝 이어폰 입니다. 돌돌돌 좁은 공간에 잘 담았습니당 ㅎㅎㅎ



    이어 팁은 자기의 귀 사이즈에 편한 걸 사용할 수 있게 3가지 사이즈가 들어 있는데요... 애매한게 중 사이즈가 조금 작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렇다고 큰 팁을 쓰기엔 너무 크고, 중자는 소리가 살짝 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폼팁으로 바꿔 테스트해 보고 있습니당. 요 실리콘 이어팁들은 그대로 봉인~ ㅎㅎ



    아까 열어보지 않고 제쳐뒀던 상자 내용물 입니다 ㅎㅎ 간단 설명서와 USIM 트레이를 꺼낼때 쓰는 핀, 그리고 정품 플라스틱 재질의 커버가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는 설명서인데요, 처음 접해 보는 분들이시면 한번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_+



    플라스틱 커버. 투명색이라 갤럭시 노트8의 외관을 해치지 않고 표면 보호엔 좋을 것 같습니다 - 충격흡수엔.. 과연 얼마나 도움을 줄런지;;



    오묘한 탄력을 지니고 있는 케이스입니당; 살짝 휘어요 ㅎㅎ




    이어폰을 한번 펼쳐 봅니다 - 플러그 선 쪽은 두꺼운 재질의 선을 쓰고 있어서 선꼬임에 저항이 좋아서 편한 느낌입니다!



    이어폰 방향은 손잡이 쪽에 L/R 로 구분해야 되는데 바로 느낌이 오지는 않아서 잘 체크해 봐야해요. 모양, 색감, 마감은 정말 훌륭한 편! +_+



    플러그 쪽 케이블은 두꺼웠는데.. 이어폰 유닛으로 연결되는 선은 꼬임과 터치 노이즈에 취약한 고무재질의 선을 쓰고 있습니다. 리모콘은 오른쪽에 붙어 있습니다. akg 마킹을 보호하기 위한 씰도 배려해 주는 느낌을 주어 마음에 드네요~ ^0^



    오픈기는 여기까지 ㅎㅎ 다음 시간엔 전원을 한번 넣어 봅니다~ +_+


    #노트8 #노트8언박싱






    반응형

    'Review > 모바일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8 사용기 ①  (0) 2017.09.15
    갤럭시 탭e Black 2017 사용기 ③  (0) 2017.07.15
    갤럭시 탭e Black 2017 사용기 ②  (9) 2017.07.07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