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서스S KT, SKT 동시 출격!
    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11. 2. 22. 18:32
    반응형




    구글 진저브레드 레퍼런스 폰 넥서스S 가 2월 28일 KT와 SKT를 통해 동시 출시 됩니다.





    같은 기종이 동시에 두 이통사를 통해 출시되는 경우는 이번이 거의 처음이 아닐까 하는데요... (틀리면 지적해 주세요;; ) 이번 동시 출시하는 넥서스S를 통해 두 이통사의 소비자 선호도? 같은 것도 작용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팔린 갯수 보다 어느 쪽 넥서스S가 많이 나갔는가가 더욱 궁금해질 것 같습니다. ^^

    구글의 최신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가 처음으로 적용되었고, 기기 자체는 삼성의 갤럭시S와 같은 급의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4인치의 수퍼아몰레드(S-AMOLED) 디스플레이, 500만 화소 AF 카메라, 모바일 인터넷 전화 기능인 m-voip,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구글의 레퍼런스폰인 만큼 DMB 등의 기능은 빠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여타 안드로이드 기기와 달리 마이크로 SD카드도 지원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화면 터치와 키보드 입력 반응 속도 개선 및 3차원 그래픽 성능 향상, 자이로 센서 기능 추가 등의 기능 향상이 있으며, 전면의 안쪽으로 휘어진 액정은 여타 스마트폰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릴라 글래스를 3중으로 깎아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타이핑 시 개선된 환경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 본래는 갤럭시S에서도 이런 모양을 만들고자 했는데 잘 안되었던 걸 이번 넥서스S에서 구현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직 가격은 미정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