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는 어떤 모습일까요?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1. 29. 07:11
    반응형





    애플은 과연 애플 입니다. ^^ 벌써부터 나오지도 않은 아이폰5의 디자인이라며 여러 이미지가 속속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죠?  잠깐 쉬어가는 의미로 아이폰5라고 주장하는(?) 여러 이미지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








    얼마전 CES2011에 삼성이 선 보였던 투명이미지와 휘는 OLED 화면을 아이폰에 적용해 본 이미지같아 보이죠?? 개인적으론 참 맘에 드는 샷이네요! +_+ 투명 아이폰~ 정말 나올 수 있을까요??





    OLED를 끼고 아이팟 나노 사이즈로 만들어 버린 아이폰5 이라네요. ^^





    극한의 두께에 도전한다! 가장 얇게 만들어 버린 아이폰5!





    사실 아이폰4의 가장 큰 문제는 안테나에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이번 아이폰5에선 그 안테나의 성능을 보완하면 되는 겁니다!? (응?)





    이것도 아이팟을 모티브로 만들어 본 것 같네요? 마치 LG 뉴초콜릿폰과 닮은 느낌을 보여주네요. ^^





    디스플레이를 옆으로 최대한 확장한 듯한 디자인 입니다. ^^





    하얗고 까만 아이폰은 이제 재미가 없다!? 다양한 색상을 입혀 보면 어떨까요? 이미지는 3Gs지만, 요런 느낌의 케이스? 스킨도 좋아 보이네요. ^^





    여기저기서 종종 보이는 완전 투명 아이폰 입니다. ^^ 언젠간 저런 재질과 디자인으로된 기기를 만나볼 수 있겠죠?





    아니면, 인기의 쿼티 자판을 붙여 버리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두께와 키 감이 걸리긴 하지만, 편리함은 그만큼 좋아지지 않을까요? 하지만 잡스의 고집으로 본다면... 거의 불가능한 디자인이 아닐까 하네요 - 키보드를 쓰고자 한다면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작은 별도의 키보드를 구매해서 사용할 수 밖엔 없을 듯 합니다.






    자... 이젠 진짜 이번 세대의 아이폰에 채용될 법한 모양/기능을 모아봤습니다 - 우선 이번 아이폰5의 디자인은 어느정도 둥글둥글한 바디가 채용되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론 이 디자인이 가장 현실성이 있고, 예뻐 보입니다. ^^ 기본 흐름은 아이폰4를 따라가고 있네요 ^^





    그래서 설명을 잠깐 해 보면 태양열 충전이 가능한 스크린을 채용하고, 뒷면엔 NFC 기능을 활용해 전자 지불 기능을 활성화하고, 카메라는 800메가 AF, Full-HD 지원에, LTE 지원.





    그런데 사실 저 위 기능 중 가장 현실성이 있는 기능을 손 꼽는다면 저 NFC와 Full-HD, 800메가 카메라가 아닐까 합니다.

    LTE는 이번 세대에선 적용되지 않을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 차세대 아이폰5에도 퀄컴 칩을 사용할 확률이 많은데, 아직 LTE까지 처리 가능한 all-in-one 타입의 통신 칩이 없기 때문인데요..

    듀얼코어 CPU를 채용할 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한 HD지원은 무척 매력적으로 다가오지요;

    아무튼, 여기 까지.. 아직 아이폰5에 대한 소식은 많이 들려오지 않네요. 심지어는 올 여름은 제끼고 내년에 발매할 지 모른다는 소문도 있었는데요, 현재 발매 예정의 괴물 안드로이드 폰들의 기세를 보면... 애플이 그렇게 여유있는 입장은 아니니, 애플도 하나 때려줘야 할 겁니다. ^^

    재미있게 보셨나요? ^^ 다음 번엔 더 좋은 소식으로 준비해 보겠습니다. ^^



     
    반응형

    '뉴스 & 컬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2 포토샵 실패!  (0) 2011.02.02
    아이폰4 화이트 버전 출시 임박  (10) 2011.01.27
    2048x1536 해상도는 아이패드3용?  (2) 2011.01.27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