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위터 1억 달러 투자 제의
    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09. 9. 28. 06:22
    반응형




    트위터가 여러 투자자들과 약 1억 가까운 거래를 가까운 시일 내에 체결할 거라는 기사가 Wall Street Journal에 떴습니다.

    이들 투자가들은 현재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메시징 회사인 Twitter가 시장에서 적어도 10억 달러($1 billion)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뮤추얼 펀드(mutual-fund)계의 거물인 T. Rowe Price Group Inc.를 비롯, 몇몇 벤쳐 투자가 및 Insight Venture Partners 外 다수의 부동산 투자회사 등이 이번 Twitter의 새로운 투자자가 될 공산이 큰데, 이번 투자로 Twitter는 향후 비즈니스 모델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벌은 셈이 되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자 계획에 대해 T. Rowe Price Group Inc. 의 관계자는 함구 하고 있으며, Spark Capital, Institutional Venture Partners 등을 포함한 현재 Twitter에 투자하고 있는 회사들도 여전히 계속 투자할 것이라 합니다.

    원문 : Twitter's Value Is Set at $1 Billion


    트위터는 현재 고정 수입이 없는 상태이고, 수익모델이 구체화되어 있지도 않은..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있는 중인 서비스인데, 올해 말부터 또는 내년 부터 광고 싣는 건에 대해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하나 있긴 합니다. 구글이 트위터를 인수 한다는 둥 그런 소문도 있긴 한데, 확정되거나 밝혀진 건 아직 없고.. 루머로 끝날 확률이 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