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컬럼/모바일

LG 벨벳, 결국 899,800원 출고가 확정

 

 

 



LG의 매스티지 스마트폰 벨벳 출고가가 899,800원으로 결정되었네요. 참고로 본체 가격만 저 가격이고 호환 듀얼 디스플레이 (기 출시된 듀얼 디스플레이는 호환불가) 및 전용 액티브 펜은 별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예상하고 있던 바라 그리 놀랍지도 않은 상황이랄까요... 정식 출시는 5월 15일, 예약 판매는 모레 금요일이네요, 8일 부터 14일까지 (주일) 진행됩니다.


LG도 소비자들의 반응을 알고 있는 듯 합니다 -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간단히 설명하자면 24개월(2년) 사용후 폰 반납(!)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일단 2년 기간을 채워야 하고, 조건이 하나 더 있는데 반납후 LG의 다른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을 재구매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론 안하니만 못한 조건으로 보이네요;ㅁ;


참고로 유출된 사전예약 혜택 목록을 살펴보면 :



1.프리케어 미니 공기 청정기, 2.무선충전 스탠드와 그립, 3.DJI 오즈모 모바일3 콤보 중 택일 입니다. 지난번 정수기 렌탈 프로그램보단 나아 보이는데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처럼 크게 쓸모있어 보이진 않네요, 차라리 듀얼 디스플레이나 액티브 펜이라면 모를까...


1번 미니 공기 청정기는 자동차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작은 사이즈인데 가격은 대략 20만원 선이라 이게 그나마 나아보이네요. 대신 피X넷 등지에선 비슷한 등급/성능의 자동차용 공기청정기를 약 5만원 선에 판매중이라 꼭 LG의 저 제품을 원하시는게 아닌 이상은 대용 상품을 사용할 수 있기에 사전 예약은 그닥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추가로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6월까지 구매자 한정) 펭수 및 카카오 캐릭터 케이스 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랜덤인지 선택 가능한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디자인, 스펙, 콘텐츠 등 미정)


뭐, 가격에 대해 말하자면 입만 아프고 ㅠㅠ 사전 예약의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온라인에서의 부정적인 반응과 오프라인의 반응 차이는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결과가 안좋게 나온다면 LG 임원진도 생각이 좀 바뀌려나요?





LG 벨벳 출고가가 89만9800원으로 확정됐다.  ...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