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0 삼성 공식 케이스 렌더링 이미지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2. 8. 09:09
    반응형


    갤럭시 S20용 삼성 공식 케이스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네요 - 지난 유출보다 퀄리티도 더 높고 출시되는 종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살펴 볼까요?




    이번 S20 세대에도 LED 백커버는 출시 예정입니다! 이번엔 뒷판 색상도 늘린 듯 하네요, 여기 이 이미지는 회색인데.. 렌더링때 그레이 톤으로 맞춘건지, 아래 4 색상 외에 이 회색도 추가되는 건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More Color!! 블랙 & 화이트 외에도 핑크색과 하늘색이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 S20으로 레드와 블루 컬러가 예정되어 있는 듯 한데 (게다가 국내에선 레드 색상을 특정 통신사 전용으로 한정 발매할 예정이라는 소문이 있죠... ㅡㅡ^) 거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두 색상이 추가된 것 같아요.



    S20 전용 클리어 뷰 커버입니다. 갤럭시 노트10 시리즈에서 바뀐 클리어 뷰 커버 디자인을 이번 S20 세대에도 적용하는 듯 합니다. 과거 S뷰 커버와 흡사한 느낌의 플립 커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면 전체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하지 않고 프론트의 검은 부분만 보여지고 터치에 반응합니다. 스탠드 기능은 없습니다. 역시 4가지 추가 색상이 있네요. 화이트(혹은 그레이), 블루, 핑크 전부 넘 깔끔해 보여요~



    이건 LED 뷰 커버입니다, LED 백 커버와 차이점은 디스플레이를 보호해주는 플립 커버 유무 차이가 있고 LED를 표시하는 영역도 전면이냐 후면이냐, 차이입니다. 내구성에선 LED 백 커버가 이 LED 뷰 커버보단 나은 느낌이예요.



    예전 레더 플립 커버를 대체하는 느낌이 강한 라인업이예요, 대신 이음새 부분에 여러 전자장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충격과 잦은 사용에 약한 모습을 보이는 고질적인 내구성 문제가 (마모?) 존재합니다. 회색이 정말 시크해 보입니당 ㅎㅎ 참고로 시계 영역은 터치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레더 & 실리콘 케이스 모듬입니다. 가격이 다소 높은 느낌이 드는 라인업이지만 품질은 좋다고 평가받고 있어요.



    실리콘 케이스 라인업입니다 - 위의 블루까지 총 5 색상인 것 같아요. 삼성 공식 제품이다보니 같은 실리콘 케이스라도 본체와의 일체감이 좋다고 알려져있고, 가격도 저 중에선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6종 레더 가죽 케이스 입니다. 회색이 제일 인조가죽 느낌이고 그 오른편 밝은 갈색의 레더 케이스가 정말 예뻐보여요~ 개취는 레드 가죽 케이스네요; ㄷㄷㄷ 실리콘 케이스로 레드 색상이 없는데 레더 케이스로 나오려나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텍티브 커버입니다. 전면 커버는 없고 백 커버만 있는 녀석인데 디자인은 이래도 이거 하나로 밀스펙 버금가는 보호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하죠, 그래서 매니아 층이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_+ 이 프로텍티브 케이스는 S20 보단 S20 울트라에 더 잘 어울리는 듯 해요 (특히 블랙 케이스가!!). 킥 스탠드가 부착돼 있는데 요게 꽤 쓸모가 있다고 하죠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