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게이밍 모드 지원 예정?
    뉴스 & 컬럼/PC & 가젯 2020. 2. 6. 16:19
    반응형


    갤럭시 버즈+가 게이밍 모드를 지원할 것으로 보이는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단순히 작은 아이콘이지만 이게 의미하는 바는 나름 크다고 할 수 있겠죠? 레이턴시, 즉 지연률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케이스 LED로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갤럭시 버즈도 비슷한 기능이 있는데 어떤게 차이가 나는지 세부 정보는 좀 더 기다려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 버즈+에서 스포티파이를 직접 제어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이미지도 함께 유출되었네요. 이미지에는 스포티파이가 있는데 그 외 타사 음원 서비스를 (구글 뮤직 등) 선택 가능한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또한 버즈 플러스 발매와 동시에 기존 갤럭시 버즈를 가격 인하할 것이라는 소식도 있네요 - 약 30 달러 정도 인하될 것이라고 하는데... 그러면 기존 갤럭시 버즈는 약 100 달러에 구매 가능하고, 새 갤럭시 버즈+는 이보다 50 달러 정도 더 비싼 149 달러가 될 예정이네요.


    갤럭시 버즈가 음질과 배터리 수명에 불리한 점이 있지만 가격이 1/3 더 저렴하다면 갤럭시 버즈+ 대비 경쟁력이 꽤 있다고 보여 집니다, 기존의 버즈도 음질이 나쁜 편도 아닌데다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둘 다 엇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통화 품질이 버즈+ 대비 얼마나 떨어질지가 관건일 수 있겠네요. 가격 포지션 뿐 아니라 1세대와 2세대 제품간 밸런스를 잘 맞춘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