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YC X CGV 겨울왕국 2 내복 증정 이벤트!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9. 12. 5. 11:16
    반응형


    완전 허를 찔린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화제의 그 와인색 내복엘사! +_+ 숨겨진 겨울왕국 엘사 굿즈라고 불리며 한류 내의에 빠진 엘사라며 입소문을 탄 내복엘사!


    CGV에서 그 내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0^



    엘사의 새 드레스 스틸 컷이 공개되고 얼마 안지나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된 내복엘사.



    색상도, 몸에 딱 들러붙는 스타일과 깊게 파인 V넥 등 (엘사 드레스는 많이 파였죠) 딱 요 제품을 연상시킨달까요 ㅎㅎ



    한때 다른 짤로 돌아다니던 위 내의와는 다른 종류네요, 그래도 저것도 4만원 수준의 저렴하지 않은 내의였어요, 스판 재질에 엠보 꽃문양도 있구요 ㅎㅎ


    아무튼 이번 '겨울왕국 2' 인기를 그냥 넘길 수 없었는지 BYC는 세가지 여왕내복을 이벤트용으로 준비했는데 이 중 2가지를 CGV와 콜래보했네요.



    먼저 하나는 3만원 대의 내의입니다. 넥 레이스가 포인트고 두께감은 보통, 신축성이 없는 면 100% 소재입니다. 아래와 다르게 이건 민무늬 디자인입니다.



    이건 4만원 대 내의로 폴리스판 재질의 기모 내의예요, 신축성이 있어 쫀쫀한 느낌?? +_+ 넥라인의 화려한 레이스 디자인은 공통이네요, 꽃무늬는 엠보처리되어 있습니당. 이게 더 따뜻한 재질이네요! 스판도 있고..



    이 CGV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 그냥 CGV 영등포에서 CGV 콤보를 구매하면 선착순 증정한다고 합니다, 색상은 와인색 한가지인데 디자인과 소재가 다릅니다. 이벤트는 12월 5일 부터 시작됩니다.


    경품은 증정용으로 매장에서 교환/환불은 불가능하며 사이즈와 디자인도 랜덤 증정됩니다, 참고하세요 (일전에 논란이 있었던 유니클로의 히트텍 증정행사때도 사이즈 랜덤이었는데 이것도 랜덤.. 뭐 바쁜데 사이즈 일일이 체크해 가며 나눠주기도 시간 문제도 있고 여러 문제가 있을 수 있겠죠?).


    추가로 다른 이벤트도 하나 있네요 - CGV 영등포의 BYC내복왕국관에서 관람 인증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스타그램) 올린 후 BYC 공식계정을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댓글을 작성하고 추첨 결과를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한 걸로 보이고 BYC 오피셜 계정 내 이벤트 게시판 이름은 [겨울내복관 EVENT] 라고 합니다. 참, 필수태그 #여왕내복 #BYC내복왕국관 #BYCXCGV



    PS) 이벤트 내용을 잘 살펴보니 이 이벤트, '겨울왕국 2' 영화와는 직접적인 연관이 1도 없네요! ㅋㅋㅋㅋ 여왕내복, 내복왕국 등 키워드를 사용하고 겨울왕국이나 엘사 등 언급은 아예없다보니 디즈니와의 연결선도 없어서 극장 이벤트로 진행하는데 머리 잘 쓴 것 같아요! ㄷㄷㄷ


    PS) 이번에 GET!한 얼음여왕 내복이예요! ㅋㅋㅋㅋ 링크 걸어둡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