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국내 사전예약 혜택 공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2. 21. 11:46
    반응형


    소문대로 무선충전 지원 배터리팩 혹은 갤럭시 버즈로 정해졌습니다!


    갤럭시 S10e을 사전예약하시면 신형 배터리팩을 받으실 수 있고 S10이나 S10+을 사전예약 하시면 신형 갤럭시 버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공개되었네요 - 갤럭시 버즈는 165,000원, 무선충전 배터리팩(10,000mAh)은 55,000원으로 결정된 듯 합니다.


    갤럭시 버즈는 가격이 괜찮고 배터리도 유의미하게 늘었고 게다가 지원 코덱도 좋아져서 (덤으로 AKG 튜닝이라 음질 개선도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기 있을 듯 합니다. 배터리팩은 무선 기능만 없는 작년 모델이 2만원 미만에 판매중이라... 55,000원이라는 가격이 새삼 비싸게 다가 오네요;ㅁ;


    그리고 매번 제공되던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지원이 이번엔 사전예약자들에게만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1회 현장 즉시 할인되며 일반 구매시 혜택은 없습니다!


    일반 구매 혜택도 있어요! 참고로 이건 S10과 S10+ 일반 구매 시에만 제공되며 S10e 모델에는 특별히 제공되는 사은품은 없습니다! (아래 공통 사은품만 받으실 수 있어요)



    50,000원 액세서리 구매 할인권을 제공해 주네요. LED 커버+미니 삼각대 또는 무선충전패드 듀오 정도가 괜찮아 보이네요.


    S10 시리즈에도 DeX가 내장일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일단 올해 상반기에는 DeX 신모델이 없는 걸로 봐서 기기에 내장되어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 외에도 유튜브 레드 4개월 무료 이용권 부터 갤럭시 스토어 폰트 구매권, 삼성페이 쇼핑 5만원 쿠폰팩 등이 공통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건 3~4월 구매자 공통 사항이라 사전구매/일반구매 전부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유튜브 레드의 경우, 기존에 가입한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