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의 공식 홍보/티저 영상이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2. 2. 00:46
    반응형



    유출이라기 보단 삼성의 신기술 공식 홍보 영상이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현재 베트남 삼성의 공식 계정에선 삭제되었지만 여러 개인 계정에 이미 풀려서 돌아다니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ㅎ


    갤럭시 S10에 옵션을 붙는 것 같은 초음파 검사기라던지, AR과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접목한 AR 게임, 폴더블의 또다른 모양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이는 폴더블 폰은 접히는 쪽이 마치 케이스 덮개같이 얇은 모습을 띄고 있네요? LG도 이번에 경첩형태의 폴더블폰(이라고 해야 하나;)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의 발전형일까요?





    그런데.. 개인적으론 영상이나 내용보다 더 흥미로운 부분이 있었으니.. 바로 삼성이 이번 영상에 깔아놓은 음악이었어요! 제가 많이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고 그 뜻이 재미난 곡인데 삼성은 광고에 곡을 잘 선택하는 편이라 이번엔 고전 곡을 가져왔네요.





    '케 세라 세라' 곡은 불투명한 미래를 걱정하느니 밝게 대처해 갈 것을, 미래는 우리가 볼 수 있는게 아니라곤 해도 잘 될 것이라는 운명론에 가까운 필연성과 함께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곡의 '우리가 볼 수 없는 미래'와 삼성의 이어지는 캐치 프레이즈인 'Do What You Can't'는 그래서 같이 간다고 볼 수 있겠네요 - 어차피 지금까지는 불가능해 보였을 뿐, 미래는 필연적으로 올 수 밖에 없고 삼성이 그걸 이뤄내겠다... 뭐 그런 의미랄까요?


    갤럭시 S10과 S10X(5G), 갤럭시 폴더블은 이번 2월 20일 공개 예정입니다.



    PS) 삼성은 마케팅도 제품 개발 등등 다 좋지만... 그 회사 이미지나 어떻게 좀 개선해 가야 하지 않을라나요? 모두가 싫어하는 삼성이 된다면 그런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언젠가는 크게 앞날을 가로막을 때가 올테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