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아이유 밤편지, 32회 골든디스크 대상 수상!

 


 


아이유가 데뷔 10년만에 처음으로 골든디스크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0^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 부문 시상 대상 주인공은 다름아닌 작년 3월 공개했던 '밤편지.' 며칠 전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 뮤직비디오,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M/V를 공개하면서 두 내용이 이어지는 구성으로 새삼 다시 회자되고 있는 곡이기도 하죠.





'밤편지'는 싱글 발매 후 정규앨범 팔레트(Palette)에 수록된 곡입니다, 조용한 발라드곡이지만 심금을 울리는 깊이가 있는 곡인데 어쿠스틱 사운드가 정말 아이유의 보컬로 악기를 연주하는 것 같은 감성으로 다가오는 곡입니다! +_+ CD 급 보단 HR 음원으로 꼭 들어보시길 권해 드립니당.






"아티스트 모두 누군가를 위로하는 일을 하지만, 사람으로서 스스로 먼저 돌보고 다독이며 내색하지 않으려 하다가 오히려 병들고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한편 이번에 아이유는 8년만에 골든디스크 무대에 올랐다. 올해 아이유는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 3연속 흥행에 이어 두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까지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력하는 모습, 최선을 다하는 모습, 배려하는 마음이 참 예쁜 아티스트 아이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고, 대상 축하 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