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빈 뱀부 글라스 텀블러! 예뻐요! +_+
    Review/Culture & Pop 2017. 8. 11. 11:30
    반응형



    커피빈 새 MD 뱀부 글라스 텀블러 입니다! +_+ 여기저기 다니다 들어간 합정 메세나폴리스 건너편에 새로생긴 커피빈 합정프루지오점에서 겟!했습니다~




    보기보다 두께가 있는 텀블러인데 ㅋㅋ 아담한 상자에 뽁뽁이에 둘러쌓여 얌전히 담겨 있어요 ㅎㅎ



    세련된 상자 옆모습~ 커피빈은 로고가 참 예쁘죠 ㅎㅎㅎ


    스텐 450ml랑 유리 350ml 둘을 두고 고민하다가 디톡스 워터나 탄산 베이스 음료를 생각해서 작아도 350ml 작은걸 선택했어요! 유리는 유리병 나름대로, 대나무 스뎅은 시크하고 션~한 맛이 있어 디자인도 많이 고민될 듯 합니다 ㅎㅎ


    어여쁜 자태를 뽐내고 있는 글라스 텀블러! >_< 우째 텀블러한테서 섹시함을 느끼게 된걸까요 ㄷㄷㄷ 더블월 구조라 결로현상이 적고 보온이 그냥 기본적인 텀블러보단 좀 더 잘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_+




    로고부분 클로즈 업~ 자세히 보면 로고가 안쪽 유리벽에 프린트되어 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센스있게 가격표를 스카치테이프 위에 붙여줬네욤 ㅎㅎ 떼어내기 쉬워서 좋네요!



    뚜껑 부분입니당. 나무 재질과 디자인이 넘 예쁘게 잘 표현되어 있어요, 특히 대나무결 모양이 아주 좋아욤! >_<



    위쪽엔 커피빈 로고가 새겨져 있어용 - 음각으로 판 것 같은 느낌이 세련되어 보입니다아. 개인적으론 정말 예쁘다고 느꼈던 부분이에요.



    뚜껑 내부. 식품 안전처 인증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물속에 담가 놓지 말고 세척은 기계사용은 안된다고 하네요!



    지난번 맥심 카누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쓸 때도 언급한 적이 있는 SUS304 스뎅 재질이 여기에도 ㅎㅎ 표시되어 있네용! +_+ 식품용/식기용으로 안전한 스뎅재질입니다~





    스트레이너를 꺼내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고급스러운 외관에 거름망도 나름 촘촘하게 나서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용.



    뒷면인데 역시 SUS304 재질 스뎅. ^^ 세척 전이라 깨끗이 세척해야겠어요 (왠지 느낌상 연마재는 많이 안나올 것 같은 느낌이?? 식용유를 묻혀 닦아 보면 알 수 있겠죠!)



    이 거름망은 분리가 되어 안쪽에 차 잎이나 커피가루를 담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망을 빼고 저 뚜껑 부분만 텀블러에 넣고 차나 과일 등을 우려낼 수도 있어요!



    장착했을때 모습입니당. 잘 보시면 거름망 캡 옆면의 돌기가 유리 텀블러 내부에 걸쳐져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고정성은 제품마다 편차가 있는 것 같아서요, 진열품을 만져봤을땐 무척 뻑뻑해서 빼기도 힘들 정도였는데 이 녀석은 부드럽게 탈착됩니다~



    차나 커피를 찬 물에 우릴땐 이렇게 뒤집어 놓고 우려도 좋아요 - 정방향을 뒀을땐 차나 커피가루가 완전히 물에 침지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렇게 두면 확실하게 잠기니까 더 효율적이죠!


    참고로 거름망은 완전히 수평을 이루지 않을 수도 있어요, 크게 기울진 않지만 텀블러에 장착했을때 약간씩의 기울임이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두께감이 느껴지죠?? 게다가 진공 스테인리스 텀블러와는 다르게 사이즈도 작으면서 무게는 훨 무겁습니당; 핸들링하실때 조심하셔야 해요!!



    두께감과 무게감이 있고, 용량이 다소 적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맛있는 차 한잔에는 딱 적당한 용량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금속성분엔 안좋은 음료도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탄산 베이스 음료나 과일음료 등 좋아하시면 요녀석 강력 추천 합니다!!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