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8, 새 디자인 '확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7. 7. 18. 22:09
    반응형


    포브스발 단독 기사입니다 - 아이폰 새 디자인이 컨펌되었다며 사진과 함께 올라왔네요





    케이스 디자인 회사인 Nodus 에서 CAD 도면을 입수했고, 이를 토대로 포브스에서 렌더링을 돌렸다고 합니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나오는 새 아이폰은 베젤이 거의 없는 5.8인치 OLED 화면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아이폰7+ 처럼 가로로 정렬된 카메라 대신 가로로 배열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는 애플의 AR을 위한 조치로도 보인다고 합니다 - 랜즈케이프 배열일때 더 효율적인 면이 있다고 합니다 (이 말을 잠깐 보충하면 증강현실을 위해서 폰을 옆으로 돌리면 카메라의 배열은 가로로 놓이게 되겠죠).




    라이트닝 포트는 있지만, USB 타입 C는 미지원이라고 하며, 3.5 파이 이어폰잭도 돌아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가장 눈여겨 볼 곳은 파워버튼이라고 하는데요...


    새 아이폰엔 파워버튼이 거의 2배 가량 큰 사이즈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 디스플레이에 통합된 터치ID 기술은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전원부와 연결된 지문 인식 기능은 소니의 그것과 마찬가지로 기능을 할 것이며, 이미 올해 특허도 확보한 상태라 한쪽이 어렵다면 이쪽으로 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Nodus와 기사를 작성한 사람들은 이 정보에 대해 상당히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전히 밝혀지지 않은 점들은 배터리 정보와 A11 성능, 카메라 성능 등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새 아이폰의 Look!과 관련해선 이게 그 아이폰이다! 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