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KG N400 노이즈 캔슬링 TW 이어폰 출시 예정
    뉴스 & 컬럼/PC & 가젯 2020. 3. 19. 11:12
    반응형



    갤럭시 버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는데 반해 이 새 AKG 브랜드 TW 이어폰은 기본 장착하고 있습니다.


    성능도, 컨셉도 갤럭시 버즈와는 다른 계열로 보이는데 현재 구체적인 정보는 없고 기본적인 정보와 판매용 페이지는 마련되었습니다, 실제 판매는 4월 부터라고 합니다.






    모델은 세가지 컬러가 있네요 - 네이비 블루와 블랙, 그리고 실버에 가까운 화이트.. 골드 색과 어울어진 남색이 멋져보이긴 한데.. 너무 스포티한 느낌이 드네요;ㅁ; 저는 블랙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_+



    어쨌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기본 구동됩니다,



    무선충전도 지원되고 급속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으로 1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해 비와 땀으로부터 보호됩니다. 이런 점은 의외로 실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운동할때 사용하면 정말 좋죠!


    AKG도 갤럭시 웨어러블 앱같은 전용 앱이 존재해서 이 기기를 사용하려면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특이하게 컴플라이 폼팁 M 사이즈를 기본 번들로 포함하고 있어서 실리콘 팁이 맞지 않는 분들에겐 많이 유용할 듯 합니다, 특히 컴플라이 폼팁은 성능도 꽤 좋은 편이여서 둘의 궁합은 좋을 듯 해요.


    이 이어폰은 어쩌면 갤럭시 노트10과 함께 발매했던 AKG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지원 타입-C 유선 이어폰 EO-IC500의 무선판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그렇다면... 소리 성향이 저 유선 ANC 이어폰과 비슷하거나 같다면... 저라면 버즈+ 쪽을 강력하게 권하고 싶습니다, 품질은 절대 나쁜 편은 아니었으나 일단 소리가 중음역이 많이 강조된 형태다보니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그리고 이 이어폰은 사실 통화 품질이 좀 우려 되는 면이 있는데요 - 갤럭시 버즈+의 경우, 전작의 내부와 외부에 하나씩 있던 마이크가 외부에도 하나를 더 증설해 총 3개의 마이크가 구동하는데 밀폐 정도에 따라 통품도 영향을 받는다고 하죠.



    이 AKG TW 이어폰은 외부에 마이크가 2개라 통화 품질이 어떨지 지난 갤럭시 버즈나 소니의 WF-1000X 시리즈의 경우를 생각해 보면 좀 우려 스럽습니다.


    일단 하반기에 버즈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후속이 발매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고 하니 급하신게 아니면 일단 기다려 보시고 노캔 기능을 선택할지, 소리 성향을 선택할지를 정하시면 될 듯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