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딧에 올라온 갤럭시 노트9 토막 정보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7. 17. 13:43
    반응형



    미 커뮤니티 Reddit에 갤럭시 노트9 관련 정보가 올라와서 옮겨 봅니다.




    신규 S펜은 기기 내에서 40초 이내 충전 완료되며 한번 충전에 200번 클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 리튬 재질 배터리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 S펜에 있는 버튼은 60피트 내에서(약 18미터) 카메라 셔터로 작동할 수 있지만 다른 앱을 구동하는 등 길게 누르거나 짧게 누르는 것에 따라 리매핑도 가능 합니다. 0.5초 정도 딜레이가 있는 것 같은데 그 정도는 괜찮아 보입니다.


    >> 파란 노트9의 경우 (S펜은 노란색) AOD 텍스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BT 저전력 블루투스로 연결되나 블루투스 메뉴에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펜이 삽입되면 페어링이 됩니다.


    >> 펜과는 상관 없으나 기본 스펙은 128GB ROM이 있는데 (런칭때에 맞춘) 다른 버전으로는 512GB + 8GB RAM 사양도 존재 합니다, 하지만 US 이통사는 이 모델을 들여올 것 같진 않습니다.


    > 한번만 확인할께요, 노란 S펜은 블루 노트9에만 들어 있으며 AOD 화면에 텍스트는 노란색으로 나온다? 왜 폰트 컬러를 기능으로 인식하는 거죠?


    >> 블루 폰=노란 펜 그리고 노란 AOD 화면 글씨. 아니면 그 기능을 끄고 하얀 폰트 색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블랙 모델은 하얀 글자 색만 나옵니다. '왜'에 대한 답변은 제가 드릴 수가 없네요, 전 삼성 직원이 아니고 이들의 결정에 대해 적절한 생각이 떠오르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