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7 이름 ThinQ로 확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4. 11. 18:29
    반응형




    LG의 차기 스마트폰 G7의 디자인은 완전히 공개되지 않은 상태지만 브랜드는 올해는 일단 유지하면서 자사 고유 AI 브랜드인 ThinQ를 적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전에 LG는 V30 시리즈에 ThinQ를 적용한 적이 있는데요, G 시리즈엔 처음 적용되는 셈이긴 하네요.


    ThinQ의 호불호와는 상관없이 삼성이 빅스비를 아끼는 듯한 인상 보단 훨씬 공격적인 행보를 가져 가는 듯 하네요, 대신 삼성은 삼성페이를 여기저기 접목시키고 확장시켜가고 있는 중이죠, LG도 할거면 LG페이를 좀 더 강하게 밀고 나가야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AI와 접목된 가전기기는 지금 당장보다도 앞으로가 더 중요할테니 LG던 삼성이던 좀 더 기능을 발전시켜갔으면 합니다!




    ■ 한층 풍성해진 즐길 거리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즐기는 AI 기술 강화

    ■ 5월 2일 뉴욕, 3일 서울에서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 공개

    ■ "스마트폰과 가전에서 쌓아온 AI 기술을 활용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편리함을 선보일 것"


    ThinQ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사용자를 실질적으로 배려한다’는 LG전자 AI의 지향점을 담은 브랜드다. LG전자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지금까지 스마트폰은 더 새로운 기능, 더 많은 기능을 채워 넣는데 집중해왔기 때문에 이제는 실제로 고객이 얼마나 편리하게 쓰는지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스마트폰과 가전에서 쌓아온 AI 기술을 집약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편리함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